[Sayings with Photos#131]생각대로 이루어진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모든 건 마음 먹기 달렸다, 라는 말을 많이 하죠.
맞습니다.
세상은 그대로인데, 그것을 바라보는 제 마음에 따라 세상은 삐뚤어 보이기도 하고 아름다워보이기도 하지요.
누구나 이런 경험을 있을 테죠.
그런데 문제는, 그 "마음먹기"가 쉽지 않다는 거겠죠.
저 또한 그러네요.

그런데 다행스러운 건, 그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라는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쉽게는 안 되지만, 늘 그것을 염두에 두고 마음을 바꿔보려 노력한다는 점이겠죠.
그렇게 노력하다보면, 어느 순간, 어떤 계기로 세상이 황금빛으로 보이기도 할테니~

오늘도 맑은 "희망"을 가지고 華요일 보내요~!


Fotor_152089819319266.jpg


마음 속에 싹튼 생각의 씨앗은 자기 자신과 똑같은 열매를 만들어낸다.
그것은 빠르든 늦든 행위로써 개화하고 환경으로서 열매 맺는다.
좋은 생각은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생각은 나쁜 열매를 맺는다.

  • 이나모리 가즈오, ‘인생을 바라보는 안목’에서
Sort:  

처진 달팽이 - 말하는 대로

오늘하루 파이팅 아시쥬?

생각하는대로~~~~우워우어~~~~
넵넵 화이팅요~^^

공감합니다. 마음 먹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전 받아들이는 연습부터합니다. 나에게 맞게, 좋게 받아들이는 연습! 글 감사합니다.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아 늘 몸부림치지요ㅜㅜ
오늘도 힘내세요~^^

이나모리 가즈오 이 분 책은 정말 좋은 내용 많은거 같아요 ~!! 좋은 열매를 맺도록 해야겠어요 !

늘 생각하다보면 지금 당장은 아니라도 언젠가는 열매가 맺힐거라 생각해요~
홧팅해요~~

맞아요 공감하고 갑니다 .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꼭 좋은일이 일어나는거 같아요 ^^

세상이 그대를 힘들게 할지라도~~~~~ 늘 믿어야겠지요~~^^
봄날입니다~~~ 따뜻한 햇볕쬐며~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음먹기...
세상에서 제일 힘든 게 제 마음을 다스리는 것 같습니다.
제 마음만 완벽하게 다룰 수 있다면
아마 제 인생은 많이 달라졌을텐데요 ㅎ

자기 마음이지만 마음대로 하는게 진짜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런데 계속 생각은 하다가 어느순간이 오면 똭~ 나도 모르게 변하는 것도 마음인것 같아요.
지금부터도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그쵸? 마음먹기가 힘들다는....
굳게 마음먹고 앞을 향해 달려 보아요^^
삼나모리 가즈오, '스팀잇을 바라보는 안목' 에서... ㅎㅎ

아...아재...개그 인가요?
이름을 보는 순간 터져나온 ?ㅎㅎ
앞으로 가즈앗~!!!

ㅎㅎ 웃으셨나요? 웃음은 건강에도 좋아요^^ ㅋㅋ

마음 속에 싹튼 생각의 씨앗은 자기 자신과 똑같은 열매를 만들어낸다.

뜨끔해서 갑니다ㅜ

우리나라 말로는 인과응보랄까요~
저도 허허..나쁜 열매 맺기전에 맘 고쳐먹어야겠어요~

"좋은 생각은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생각은 나쁜 열매를 맺는다."

하루를 시작할때 좋은생각으로 시작하면 더 좋을듯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좋은 생각을 하면 좋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위해서는 일찍 자야합니다. 일찍 자기위해서는 늦게 밥을 먹거나 간식을 먹어서는 안됩니다. 결론! 좋은 생각하기가 어렵군요.

ㅎㅎㅎ 맞아요.
좋은 생각하기도 쉬운 일이 아니네요.
제가 말씀하신 저게 안되서 좋은 생각이 안 가져지는 모양이네요.
건강하고 싶어요~~

진짜 좋은 의미로, 볼때마다 참 부지런하신거 같습니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ㅎㅎ 승림아부지도 마찬가지시죠~
관심 감사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희망의 열매를 맺는 것은 정말 마음 먹기 달렸을 것 같아요~ 마음먹은대로 잘 되지 않을 때 '작심삼일을 삼일마다하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오늘 @khaiyoui님 글 보고, 오늘의 긍정 충전 해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네 저도 들었어요.
작심삼일을 삼일마다하면 매일매일이 노력하는 날이 된다고~
맛난거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192.94
ETH 2476.5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