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23]욕심이 클수록 더 많이 버려야 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제는 현실에서나 스팀잇에서나 뿌듯한 하루였던 듯 합니다.
아직도 가야할 길이 멀지만, 프로젝트의 큰 이벤트 하나를 마무리했네요.
그리고 현장 식구들, 본사 식구들이 모여 서로 독려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즐겼습니다.
어제 한 이야기에 이어, 결국은 프로젝트를 위해 좀 더 희생하고, 고생한 사람들이 있기에 오늘이 있는 거겠죠.

스팀잇에서도 어제 몇 분들이 굉장히 격려되는 말들을 해주셔서 제가 하는 일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네요.
진짜 더 분발하란 얘기로 알겠습니다.

지금은 울산역.
제가 자는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부지런하게 움직이네요.
서울가서 뵙지요.


Fotor_151967557037059.jpg


만약 성공을 바란다면 그에 상응하는 자기희생을 감수해야 한다.
큰 성공을 바란다면 큰 자기희생을,
더없이 큰 성공을 바란다면 더없이 큰 자기희생을 각오해야 한다.

  • 제임스 알렌
Sort:  

항상 멋지게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시는 카일님을 보고 더욱 열심히 움직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투럽맘이랍니다^^**
언제나 어려운일이지만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하시는 카일님 응원합니다!!

사진 알흠답습니다!

캄사합니다~~^^

일 할땐 힘들어도 끝나고나서의 보람이 있어 뿌듯한것같아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거의 첫차를 타고 올라오시고 계시군요....^^;; KTX내에서 좀 눈이라도 붙이시길요~~

첫차였어요..대학 때 술마시고 새벽에 첫차 타는 그런 기분이였습니다...

버릴수록 더얻는다! 진리는 가까운 곳에 있는듯합니다 ㅎ

카일님은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 같네요.ㅋㅋ 큰 프로젝트라니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열심히 삶을 사시네요.
카길동 같습니다.

스스로에 삶에 충실해 보입니다.
모든 올려주신 글에 자신감이 보이네요.
부러움과 존경도 함께 보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힘들지만 보람차게 지내고 있습니다!

짧은 문구가 저한테 말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잘 보고 있어요^^
응원할께요
희생이 따르는 법인데...챙길 것만 생각하고 사네요^^

엄청난 운이있는게아니면 희생없이 하늘에서뚝떨어지는건없는거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