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20]행복으로 가는 두 가지 단순한 원리

in #kr7 years ago

Fotor_151847886545776.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재미 있으신가요?
저의 대답은 Yes & No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과 협업해서 일을 해내면 성취감도 있지만,
혼자는 할 수 없는 일이기에 사람들 사이의 갈등은 끊이지 않거든요.
특히나, 이런 저런 이유로 감정이 좋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일 할때는요.

사람들과 트러블이 있을 때는, 그 한 사람에게 집중하기 보다 일 전체에 또는 나와 일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게 가끔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자기가 좋아하는 일도 일이 되어버리면, 또 마냥 그 일이 좋지만은 않다고 하더군요.
결국 쉬운 일은 하나도 없다는 것이 되겠네요.
그렇다면, 지금의 자리를 어떻게 즐길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연휴를 앞둔 오늘, 싱숭생숭한 마음 잘 다잡고, 화이팅하시기 바래요.


행복으로 가는 길은 단순한 두 원리에 있다.
자신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
그리고 자신이 잘해낼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았으면, 모든 정신, 에너지, 야망,
타고난 능력을 거기에 쏟아 부어라.

  • 존 D.록펠러

Sort:  

카일님이 맨밑에 달아주는 명언들이 위로가 되요 ㅎㅎ

일하기 싫어요 !!NoNoNoNoNoNoNoNo!!
로또 1등되게 해주세요 ㅠㅠ

ㅎㅎㅎㅎㅎㅎ 노의 마음 잘 들었습니다.
로또 사셨나요?ㅋ

연휴전에 마음이 심쿵 카일님 항상 최고입니다 즐거운 하루 시작하시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잘 잤는데 피곤한건, 연휴 전 설레는 맘 때문일까요?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세상에 쉬운일은 하나도 없는거같아요...ㅠㅠ에휴....ㅠㅠ

지금하는일이..재밌다고 바로 대답할 수 없을거같아요ㅠ.ㅠ
그치만 즐겨보려고 노력해보려구요~ 어차피 일은 해야하니까요

집에 가고 싶어요ㅠㅡㅠ

저두요..ㅜㅜ..집에간단 핑계로 일찍 가고프지만, 양심이..

카이님도 연휴 잘보내세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이 단순하게 노동이나 일이 되어 버리면 누구나 다 힘들지 않을까 해요
카일님 말처럼 세상에는 정말쉬운 일이란건 없는 것 같습니다
아 말주변이 없어서 요점 정리가 안되네요
하여간 얼른 털어 내시길 바래봅니다

너무나도 즐거웠던 취미가 일이 되버리면 확 스트레스로 다가올수도 있는거 같아요 그 일자체는 전혀 바뀐게 없이 마음만 바뀐것 뿐인데 ㅎㅎ

공감되는 말이 많네요...

신경쓰고 싶지 않고 피해주고 싶지 않아서 혼자 일하다보면

때론 다같이 일하는게 좋아서 프로젝트성의 작업을 하다보면

또 힘든 점들이 생기고... 좋은 글 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