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중국과 이스라엘의 경고에 따른 비트코인 하락, 무분별한 ETF 신청에 대한 월스트리트의 우려, 미국 SEC의 암호화폐/블록체인 관련 주식에 대한 거래중지 지시

in #kr7 years ago

아.알게습니다. 제가 보팅주사위 작동에 기뻐서 응원 or 참여 댓글까지 못 챙겼나봐요.
추첨도 어렵네요.
응원 고맙습니다~ 차순위에게 통보하겠습니다 :)

Sort:  

이벤트하시는 걸보면 대단하신듯요. 저는 솔직히 엄두도 못내는 상황이라서요. 특히 이번 이벤트는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 짱이십니다 !!!^^

네..이거 생각보다 힘드네요.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그래서 인원제한을 안 둘수가 없네요.

토닥토닥
카일님 알바라도 뛰고 싶은 심정 ㅜ
ㅋㅋ
카일님 정말 고생많으셔요
덕분애 모두가 즐겁지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439.19
ETH 2775.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