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이욱정PD의 요리인류키친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이 피디 티비에서 본 적 있네요..
왜 피디가 저렇게 다니지 했는데...진짜 요리를 공부 했었군요.
저도 이런거 좋아합니다. 직접 해보고 배우고 느끼는거!!!
저도 요즘 요리가 배우고싶네요.
그런데 아무나 받아주진 않...겠죠?

카일의 보팅지원이벤트 10차수 3일차 보팅 남기고 갑니다~^^

Sort:  

프랑스 저기는 요리 실력보다 배워서 어떻게 활용할 지 등을 더 중요하게 평가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욱정pd도 요리 잘하지 못했는데 그런 부분을 강조해 합격한거 같다고 적어놨고요. 도전??!!

대학원처럼 목표나 계획에 더 중점을 두나보네요.
나름 피디라는 직업과 향후 계획이 뚜렷해서였나봅니다.
갠적인 사정으로 한동안 쉴예정인데,
못 해본거 하고팠던거 해보고파서요~^^

재밌는 시간 보내는거 스팀에 올려주시면 자주 놀러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