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96]휴식이 창의성을 불려온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느새 금요일이네요.
보고서를 작성하다 눈에 띈 12월 14일
무슨 데이인가 검색해 봤더니 Hug Day라고 하네요.

옆에 있는 혹은 좋은 사람들을 말없이 꼬옥~ 안아줘 보면 어떨까 싶네요.

저는 퇴근 후에 만날 친구들을 좀 안아줘야겠습니다.

한 주간 수고많으셨어요~!!


Fotor_154475851626036.jpg


인간은 호랑이에게 쫒기는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만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다.
만약 당신 집 앞을 몇 년 동안 호랑이가 지키고 있다면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에 수면주기와 모든 면역체계가 무너질 것이다.
스트레스 때문에 인체가 분비하는 호르몬은
중요한 기억을 담당하는 두뇌 세포간의 연결을 끊어 놓는다.
존 메디나 교수 (워싱턴대 교수 겸 미국 국가위원회 고문)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위로가 필요한 시점이에요 ~~

휴식을 해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이런날도 있었군요... !! 정말 첨봐요.. 근데 좋네요...
울남편옴 꼭 안아줘야겠어요..ㅋㅋ 안하던 행동해서 뭐라그럴지 걱정이긴하지만...ㅋㅋ

카일님도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토닥!토닥!

연말에 일 하고 송년회 모임 하다 보면 한 달이 후딱 지나가네요.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뭐든지 쉬어가면서 해야 효율 좋은 법이죠!

휴식이 필요합니다!
쉬고 싶어요~어흑..

정말 휴식이 필요한 한주였던것 같네요...

매일 스팀 몬스터 하느라... 늦게 잤더니.... ㅎㅎㅎㅎ

오늘이 허그데이 였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나는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65 which ranks you at #30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0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01.30
ETH 2583.4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