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504]건강검진일~건강하자!

in #kr8 months ago

IMG_0539.jpe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어제는 2년에 한번씩 받는 건강검진일, 올 해는 남편과 함께입니다.
일찍 도착했음에도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꽤 길었어요.

꽤 오랜시간 지속되는 증상이 있어서 조금 신경 쓰여서 검진을 기다려왔드랬죠. 내시경…
걱정했던 것 외에 다른 추가 검사도 해야했네요.
최근에 감기도 계속 걸리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영양주사도 추가로 맞았습니다.

남편과 같이 검사 받으러 갔지만 남녀 검사가 다르니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았어요.
그리고 나이 40이 넘으니 몇 가지 검사가 더 추가됐네요.
좋기도, 안 좋기도(?) ㅎㅎㅎ

중간 중간 회사 사람도 만나고, 뻘쭘하니 좋았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 재미(?)
뭐 큰 일은 없는 듯 합니다만…

검사가 끝나고 나오니 비가 오고, 그래서 길도 무지 막히고…
어쨌든 회사 복귀해서 열일했습니다.

연말이라 이래저래 체력 잘 해야겠다 싶습니다~
모두 건강해요.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khaiyoui,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14.76
ETH 3246.5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