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623]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in #krlast year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넷플릭스 썸네일에서 황정민과 전도연의 칼부림 장면을 보고 관심이 생겼는데, 주변에 잼있단 얘길 들어서 보게 되었어요.

IMG_9780.jpeg

타고난 전문킬러, 엄마가 되더니 변했다.
사람은 변하기 나름이죠, 여러가지 이유로.
자기의 자신은 그 변화에 큰 이유가 되기도 하겠...죠?

IMG_9781.jpeg

어쨌든, 타고난 사이코패스처럼 사람 죽이는 게 꺼리낌없던 그녀가 바뀌기 시작했고,
바뀌니 다른 것들이 보이기 시작해, 주변의 사람들과 얽히고...

그 와중에, 교육, 정치, 문화 등 많은 사회문제도 담았네요.

혹자는 투머치, 킬러영화면 사람만 죽이면 되지 서사가 많다,
또 반대로 서사가 없으면, 개연성없다, 이상하다.
한국 시청자들은 참 깐깐한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설경구와 전도연 배우도 좋았고, 그 외 조연 배우들도 다 좋았고.
죽지 않았음 했지만, 결국엔 다....

IMG_9786.jpeg

의미없는 상상이긴 하지만, 영화나 드라마가 끝난 후 그 주인공들은 어떻게 됐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둘 다 행복했음 좋겠는데....현실적인 가설을 생각해보면 어렵겠죠?
아님, 진짜 그녀의 실력으로 그 세계를 평정하고 다시 킬러로 돌아가....ㄹ 지도...

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킬복순 아니 길복순!

일타스캔들보다 먼저 촬영했다지만, 일타스캔들을 먼저 보다 보니
상콤 귀욤하던 전도연에서 살벌한 킬러로 변신, 그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