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349]넷플릭스 페이트: 윙스의 전설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시리즈가 떠서 보았더랬죠.

12123.jpg

해리포터의 고향 영국에 마법사들이 사는 어더월드.

지금껏 일반인으로 알고 지냈던 주인공

마법도, 어더월드도 모든 게 낯선 가운데,

친구들과도 얼키고, 자신의 출생비밀을 알게 되고,

진실을 찾아가게 되죠.

어더월드에 존재하는 그을림들(Burned ones)이 그녀를 쫓고,

결국 주인공은 마법의 힘도,

친구도, 출생의 비밀도 찾게 되지요.

시즌1이 6편으로 금방 끝났네요.

11.jpg

사춘기 십대들의 방황이랄까,

각자의 생각에 갇혀 옥신각신 하는게 좀 답답하기도 하지만,

결국 그 와중에 답을 찾게 되죠.

해리포터가 아닌 다른 세계에서 마법의 세상을 즐길 수 있고,

또 그을림들에게 감염이 되는 등 약간의 좀비 느낌도 있고,

여러 세계가 연결되어 전쟁이 시작될 모양입니다.

어떤 비밀이 더 있고, 주인공이 어떻게 성장할지 궁금하네요.

후다닥, 가볍게 보기 좋을 페이트, 추천!

단, 10대 주인공의 고집, 발암 주의!!!

Sort:  

넷플은 아직 가입도 안했는데... ㅎㅎ

ㅋ 십대 주인공의 고집 알것 같기도 합니다. 소개글 잘 읽었어요. ^^

재밌는 시리즈 추천 감사합니다~^^ 10대 고집의 발암 주의해야겠네요ㅋ

넷플으 정말 볼건 많은데 볼게 없어요 -ㅅ-..

무슨 말인지 백퍼 공감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