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503]또 몸살, 또 펌핑

in #kr8 month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새벽에 목이 붓는 느낌이 들어 잠이 깼는데, 네, 느껴집니다.
실시간으로 부어오르는 느낌.
목도 마르고..기침을 하지 않으려 애 쓰며, 다시 잠 들려 애썼습니다. 한 번 기침하면 힘드니까…
어쨌든 출근 시간에 눈을 떴는데 일어나면 괜찮겠지만, 쉬기로 결정.
늦잠을 자고, 겨우 나왔습니다.
얼마전 감기 걸렸을 때 병원 안가고 버텼더니 일주일 내내 너무 고생을 해서 오늘은 바로 나왔지요.
혹시나 하였으나 역시나 동네병원은 만원이네요.
뭐 퇴근시간때의 정도는 아니지만, 감기 환자가 많다더니 여전한가 봅니다.

자고 일어나니 지인들의 카톡이 와 있네요.
스달 7천원 도달했다고.
거래소를 열어보니 8천원까지 찍고 다시 내려왔네요.
왜 이런가요? 연말 맞이 펌핑?
어쨌든 스팀도 가격이 올라 1년만에 다시 스달이 발행되었습니다.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랄까, 1년이라는 시간이 참 길기도 짧기도, 1년이나 걸릴 줄 몰랐네요.
내년에 경기가 어렵다는데, 이 시기에 왜 오르나 싶지만, 이대로 유지만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무튼, 이번 주말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빨리 낫기를 바래봅니다.
(제가 너무 무리하며 살고 있는 걸까요? 아님 몸이 약해진 걸까요?)

IMG_0500.jpeg

(어제 엘베 고장으로 본의 아니게 아파트 옥상에서 찍은 아침 모습)

Sort:  

요즘 병원 발 디딜틈이 없이 감기 유행이네요..
잘 드시고 쾌유하세요.

감기는 사라지고, 스달은 쭈-욱^^

요즘 많은 분들이 몸살 , 감기에 걸리셔서 고생 하시내요 !!
약 잘 챙겨 드시고 푹 쉬는게 제일 좋은 약 입니다 !!

스달이 발행되는군요 드디어~ 요즘 감기가 많이 유행이던데 건강잘챙기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264.29
ETH 3316.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