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이야기)에필로그!

in #kr7 years ago

20171018_094856.jpg
키키입니다^-^
무려 에필로그를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ㅋㅋㅋ
왜냐하면요 확실히 말씀드리고 싶어서...
사실 제가 여지껏 냥이 이야기 포스팅 했던건 이미 저희집 막내냥이가 되었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아닌척 속였던거 죄송해요ㅋㅋㅋ

임시보호에서 임종까지 보호로 ㅋㅋㅋㅋ
사실, 한 마리를 더 가족으로 맞이하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정말 등골이 휠거 같은.....또르르르르
아직은 다들 어려서 건강하지만, 쟈근 냥이는 벌써 치료비와 접종비로 30은 나갔...ㅋㅋㅋㅋㅋㅋ
롱패딩도 못 산 집사 무시만이라도 하지 않아주기를 바라며!!!

한 달 피부병 치료도 끝났어요!^-^
그래서 지금은 형들과 누나랑 같이 날라다니는 수준으로 뛰어다니고요~
이렇게 일광욕도 하구요!
원래 저희집에 있었던거 같은 저 여유로움!
20171027_102125.jpg

이렇게해서 @girina79 님 댓글대로 동물농장이 되었어요..........

자!사각형을 얻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20171204_161739.jpg

여우 다리가 좋지 않아서 침대도 없앴어요...
내 허리.........ㅋㅋㅋㅋ
참참!! 발랑이라는 이름 괜찮은가요?
아무래도 계절이들이 있어서 희망차게 살자고 이라고 지었는데.....댓글 보니까 또 팔랑팔랑 하네유 ㅋㅋㅋ
이러다 포시즌이 탄생될까 두렵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이상 거지가 된 집사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Capture+_2017-12-13-18-21-47-1.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꾸벅)

임시보호에서 임종보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너무 예쁜아이라서 저라도 아마 임종까지 지켰을것 같다는 ....그나저나 아이들 진료비며 접종비며 많이 나가긴 해요ㅠㅠㅠ 아이들아 돈복을 불러와라

그치요!!!저 눈을 보고 어찌 임종까지 보호하지 않을수 있겠습니까!!!!!알아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진짜.....병원 한 번 가면 계산할때 두근두근거려요ㅋㅋㅋ
제발 돈복을 가져와다오!!!!!!

이럴때 하라고 있는게 풀봇이라 배워서 풀봇합니다.
(T T 흑...얼마되지 않아, 하고나서도 죄송한 마음...)
키키님 추운데 따숩게 입고 감기조심하시구요~ ^^
어쨌든 훈훈한 이야기로 제 마음도 데펴집니다. ^^

으아니!!!쟈니님!!!!폴봇이라니 넘나 감사합니다!!!
얼마가 중요한건 절대 아닌거 같아요!!!!
요새 진짜 추운데 쟈니님 마음만이라도 데펴졌다고 하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흐흐흐
좋은 밤 되세요!^-^

역시 그럴 것 같더니 그렇게 되었군요.ㅎㅎㅎㅎ
발랑이도 귀엽고 재밌지만 그건 임시 이름이었으니 정식 식구가 된 기념으로 통일성 있는 봄도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_______^

읽으시면서 눈치채셨지요......ㅋㅋㅋ
오오!!!그럼 이제부터 봄이라고 마음껏 이름 불러줘야겠습니다^-^
울곰님 감사합니다!히힛!!

천사 키키님~~ 정말 대단하세요!!~~ 앞으로 모두 함께 행복하게 지내기만을 기도할게요!! 🙏🏻

로사리아님!!!
항상 좋은 말씀 해주셔서 넘나 감사해요😍

우와~~ㅋㅋ 발랑이 한 가족이 되었네요~!!
마음 따뜻한 우리 키키님~
여름,겨울이,여우,발랑이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으니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여요~ ^^ 히히힛~
모두 쓰담쓰담해보고 싶어용~ !!^^ㅎ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저 사이에 너무나 끼고 싶었지만 저를 끼워주지 않기에 사진만.....ㅋㅋㅋ
마음같아서는 진짜 쓰담쓰담하게 해드리고 싶네요!!!히힛!

엇! 어디서 후끈후끈하다 생각했는데 따뜻~한 키키님의 마음씨가 이 곳까지 느껴져서 그랬던 거군요!
아우~ 궁댕이들 한 번씩 쓰담쓰담 해주고 싶어요~>_<

홈슐랭님!!!!이렇게 말씀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부끄부끄 ㅋㅋㅋ)
궁댕이들 홈슐랭님께 들이대드리고 싶네요!!!히히힛

으악 이럴줄알았어!!!!!ㅋㅋㅋㅋㅋ 임종까지보호에서 빵터졌네요 완전ㅎㅎㅎ 축하해요 키키님! 어깨가 무겁겠오!!!ㅎㅎ 그나저나 @ttongchiirii언니도 얼마전에 한마리 더 입양했는데 둘완전 똑같은 씨츄에이션!!!

"내 이럴줄 알았어"에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
저 좀 말려주시지 그랬어요!!!!ㅋㅋㅋ
어깨가 엄청 무거워져서 밤에 잠도 잘 안 오는...ㅋㅋㅋㅋㅋ
스모키 보고 왔는데 입양을 안할 수가 없겠더라구요!!!!!넘나 귀요미+_+

키키님!! 발랑이 입양하신거 축하드려요~!!
저는 키키님 성격은 안좋지만 마음은 착해서 꼭 입양하실줄 알았어요!!

기린아님!!!!저에 대한 오해예요!!!
제가 얼마나 성격이 좋....은..데요.........
마음 착하다는 말씀이 기린아님을 살리셨네요!!!!
몽둥이 들고 쫓아갈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