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은 늦게해야 배가 되는것!(하지만 너무 늦은듯ㅋㅋㅋ)

in #kr4 years ago

안뇽하세요 ㅋㅋㅋ 키키입니다!
저 너무 오랜만에 왔지요ㅠㅠ
오랜만에 왔으니 자랑 좀 할게요 ㅋㅋ
오늘 저의 포스팅 주제는 자랑입니다!!!
그것이 뭐다냐 하면!! 바로바로 요것입니다ㅋㅋ

우리 이송이 작가님(@leesongyi)의 작품들이 있다는 사실!
이작가님이 영화의 한장면을 그리셨는데, 제가 살짜쿵 "클래식"을 요청했었어요! 너무나 흔쾌히 그려주신 송이님++
천사같은 송이님이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이렇게 영화속 한장면 엽서들을 받았답니다!헤헷!!
원래는 크리스마스 전부터 트리에 장식했어요!
(얼마나 오래전에 받았는지 아시겠지요.....이 게으름ㅋㅋㅋㅋㅋ)
20171203_235207.jpg
여기서 잠깐!
저희집에는 냥님들이 있다는 사실○

20171203_234541.jpg
물고 뜯고 맛보고 하길래 ㅋㅋㅋㅋ
영화속 시리즈는 안전하게 현관앞에 멋지게!
20180218_223341.jpg

그리고 이건 송이님 몰래 구매한 달력과 가보고 싶은 나라 시리즈 엽서예요 ㅋㅋㅋ
(몰래라고 했지만....세상에 비밀은 없는것ㅋㅋ)
20180218_222417.jpg

하루에도 몇번씩 냥이들이 쓰러뜨리지만.....집사의 숙명이니.....^^

터키 카파도키아는 이렇게 큰 포스터에 왔어요!
접혀져 와서 맴찢ㅠㅠ
옆에 자그마한건 메모지로 온건데 같이 붙여봤어요ㅋㅋㅋ(예술적 감각1도 없는 저예요......)
20180218_222931.jpg

그리고 또 다른 선물은 이렇게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셨어요ㅠㅠ
Capture+_2018-01-07-11-56-03-1.png
저희 집 여우도 이렇게 등장했어요+_+
저 아리따운? 사람은 저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이 입으로 아리땁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야야님(@sunshineyaya7)이 무려 액자에 끼워서 선물해주셨어요ㅠㅠ
제가 아끼는 에펠탑과 함께!!!
20180218_234003.jpg

이렇게 소중한 작품들을 받아서 너무나 기쁩니다!
잇몸만개!!!!
이제 김**님(@girina79)께만 뭐를 받으면 될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거꾸로해도 똑같은 이송이님께 감사드리고, 이제 친구가 된 야야님께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멋대로 친구 되었다며 루머 퍼뜨리기 ㅋㅋㅋㅋㅋ)
자랑한거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꾸벅)
이제는 자주자주 찾아뵐게요!!!

Sort:  

자랑질 늦은 대신, 1일 1포로 남은 자랑거리 다 쏟아주실거죵? ㅋㅋㅋ
앞뒤가 똑같은 이송이님과 역시나 앞뒤가 똑같은 야야님의 금손은 어디서나 빛이 나는군요^^

김땡땡님께 뭔가를 받으시는 일만 남으셨으니....혹시...

"변진섭이 부릅니다...네게 줄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키키님에게 몽둥이 찜질을 선물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자야 되는데, 댓글보고 빵터져서 미친듯이 웃고 있다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쟈니님 절대로 그럴일은 없습니다(아주 단호!!!) 강냉이 털고 싶으니까 주먹을 준비해서 기린아님께 드려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고양이의 마음에도 흡족한 모양입니다.

모든걸 흡족해해서 걱정이예요 ㅋㅋㅋ

20171221_5a3a84756af8e.jpg
한번 봐야죠...벼르고 있는데...

두 주먹 불끈 쥐고 매일 벽치는 연습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강냉이 조심ㅋㅋㅋ

이송이 작가님의 그림은 뭔가 모를 따스함이 있어요..
그 따뜻함이 그림에 베여 괜히 스토리를 떠올린답니다~!^^**
그림 멋지게 전시해 놓으셨네요~

사랑합니다 ♥

히히! 맞아요! 그림이 따수운 느낌이 들어서 제 마음까지도 훈훈해지는거 같더라구요!
냥이들이 건들지만 않으면 좋겠는데....ㅠㅠ

와......안그래도 키키님 언제 오시냐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랑 같은날 컴백!!!!!!! 게다가 이런 감동 넘치는 후기글이라녀 ㅠㅠㅠㅠ 키키님 고맙습니다 ♥ 달력까지 펀딩해주시구 ㅠㅠㅠㅠㅠㅠ 키키님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해피뉴이어 커버는 진짜 업데이트할 떄가 되었는데 기린님하고 저랑 키키님 아직도 2018년 환영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만간 업데이트 갑니다!!! 기다려주쒜여!!!!!!!!!!!

달력과 엽서들 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가보고 싶은 곳들도 있어서 볼때마다 흐뭇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환영중이라는 말씀에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2018년 12월31일까지 가봐요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스팀의 온기가 느껴집니다.

저도 그 온기 느껴집니다!^-^

으억.. 대문 넘나 귀엽다.....
고양인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

으히히히! 곧 시안님 마음을 더 뺏을 냥이들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충분히 자랑하셔도 될거 같은데요?ㅎ
잘 보고 갑니다.ㅎ

자랑질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자랑할 거리가 이렇게나 왕창 있으셨는데
어찌 참으셨나요! ㅎㅎㅎㅎㅎㅎ
저였다면 이정도 자랑을
하루하루 자랑씨리즈로다가 연달아
파바방 썼을것 같네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접혀온 엽서는 정말 맴찢이였겠어요..
제가 사진으로봐도 맴찢 ㅜㅜ
그래도찢어져 오지 않은것에 감사를 하기로 ㅜㅜㅎㅎㅎ
그나저나 오래망간이에요 키키님!
잘지냈어요 ^^?

인디구님!!잘 지내고 계시지요? 시험준비는 잘 되어가고 계시나요?(압박ㅋㅋㅋ)
시리즈로 포스팅할걸 그랬나봐요~~ 저는 팔랑귀 ㅋㅋㅋㅋ

키키님 이게 얼마만이에요~
정말 올만인데.... 인디구님 포스팅에 대댓글을 달고 놀러왔네요 ㅎㅎㅎㅎ

송이님 작품은 보고 또 봐도 멋있고!!!

근데 이상하다...
야야님은 요즘 저랑 한참 댓글놀이를 즐기시며 저랑 친구가 된 줄 알았는데(갸우뚱!)
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제가 좋아라하는 두 분의 우정 응원하겠습니다!!!^^

갸우뚱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혼자 친구라고 루머를 생성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야야님과는 따로 또 얘기를 해봐야할거 같고 그렇습니다.....ㅋㅋㅋㅋ
래이해이나님은 제 친구 아니셨나요?!!!!!!!(들이대기 ㅋㅋㅋ)

들이대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또 저혼자 제가 키키님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는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shineyaya7 소환!!!
야야님~~ 우리 셋이 칭구!
우정 무럭무럭 그뤠잇 기억하시죵? ㅋㅋㅋㅋ

저야말로 혼자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을까봐..ㅋㅋㅋㅋㅋ
우정 무럭무럭 그뤠잇!!!!
야야님은 얼른 소환해주시라우!동무!!!ㅋㅋㅋ

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뤠잇!!

헐!!!대박 래나님!!!그뤠잇이 어쩐지 끌린다 싶엇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뵙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알티포유님 진짜 오랜만이예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포스팅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시간 나시면 맞팔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찾아뵙겠습니다!!

아 모니터로 보다가 실물로 만져보면 넘나 신기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이님 갤러리를 만들어도 되겠는걸요!

처음 받자마자 너무 신기했어요!!!헤헷!(가진자의 여유 ㅋㅋㅋㅋㅋ)
송이님 작품이 하나둘 늘어나니 너무 좋네요!^-^

프사가 직접 기르시는 냥이였군요ㅎㅎ
부지런하시네요..언제 집사까지 하실 시간이..
무튼 탐나는 것들 많이 가지셨네요~^^

네! 카일님!저희집 냥이예요^-^
예전에는 냥이들만 포스팅했었는데....제가 좀 소홀했나봐요 ㅋㅋㅋ
달력도 좋고 다 좋더라구요^^

오우!!! 축하드려욧!!!! 넘나 이쁜것 ㅠㅠ

이쁘쥬~?ㅋㅋㅋㅋㅋ계속 자랑질중ㅋㅋㅋ

그림들.. 엄청 구욤 터지네요 ㅎㅎ
작가님들 언제쯤 또 이벤트할라나
기다립니다 헣헣

저도 작가님들 이벤트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욕심쟁이 우후후 ㅋㅋ

이쁜것 많이 받으셨네요. 축하드려요. 전시회같은데요.

냥이들이 은근 잘 찝어대서 항상 저도 소중한것은 보관을 잘~ ㅋㅋ

아리따운 키키님!ㅋㅋ 오늘 자랑질이 사랑스럽네요^^

그치요 똥치리님! 냥이들이 너무나 자근자근 씹어놔서 다 서랍행으로ㅠㅠ

사랑스럽다고 말씀해주시니 잇몸만개! 광대가 내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키키님 와~~~ 근데 저곳은 이송이님 전시관인가요~?!(아이궁 괜히멀쩡히 잘살아 계시는 분을 그만...) ㅋㅋㅋ암튼 멋집니다요!!! ^^

멀쩡히 잘 살아계시는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송이님 작품은 정말 사랑입니다!헤헷!

스팀잇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계시는군요 ! ^^ 선물도 다 이쁘고 멋있게 장식해놓으셨어요 ^^

옥자님 칭찬 들으니 너무나 좋습니다!헤헷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송이님의 작품이 예뻐요~ 제스타일!
영화 클래식.. 손예진씨가 생각나네요^^

저도 클래식하면 손예진씨 생각나더라구요^-^
제 최애 영화입니다 헤헷!
송이님 그림 너무 좋아요♡

천사소녀 키키 (방영 언제 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루머아닙니다!!! 트리 예쁘네요 ㅋ

천사소녀 키키 맞습니다!(뻔뻔스러움ㅋㅋㅋㅋ)
트리 결국 바로 상자속으로 들어갔어요.......자꾸 엎어놔서ㅠㅠ

송이님 그림도 이쁘고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먹는것 안올리십니까?

제가 너무 먹는것만 올리는거 같아서....잠시 다른 포스팅으로 눈을 돌렸는데...해피우먼님께서 물어봐주시니 올려야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합리화중ㅋㅋㅋㅋ)

우와~~!! 키키님 오랜만에 스티밋에 왔어용 ㅋㅋ
선물들 너무 부럽습니다앗! 히힛~
그리고 대문 너무 귀여워요~^^

아랑님 진짜 오랜만이예요!!^-^
대문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히힛
남미여행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우와~~ 기쁨이 가득하네요.^____________^
특히 달력 부럽습니다~~!!!!!!! >ㅁ<

히힛 기쁨가득!!!
달력 진짜 마음에 들어요^-^

크.... 키키님
@leesongyi님의 작품들 다시봐도 좋네요
화면이 아닌, 실사진으로 봐보고 싶습니다....
그 느낌도 사뭇 다를 것 같기도 해요 ! ㅋㅋ

실제로 보니까 전시?를 안할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저도 제 손이 금손이었으면......ㅋㅋ

ㅋㅋㅋㅋ 키키님 블로그 오면 키키님만의 에너지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좋은 엽서와 그림들로 공간이 채워졌네요.
냥냥이들도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에너지를 더 뿜뿜해보겠습니다!(어디까지 갈려고 이러는지 ㅋㅋㅋㅋㅋ)
냥이 칭찬에 잇몸만개 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 키키님>. < 이런 선물...진짜 부럽습니다ㅠㅠ 멋진 선물이네요+_ +

가나님!!!반가워요 헤헷
저도 받고나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키키님~^^
키키니임~?
키키사마~?
생각나서 들렸더니
새글이 없다뇨..
새글 내놔욥..
주인님들 사진이라도내놔욥..

곧 주인님들 사진을 내놓아보겠습니다!ㅋㅋㅋ
키키사마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감사합니다!헤헷

Coin Marketplace

STEEM 0.40
TRX 0.07
JST 0.050
BTC 41792.86
ETH 3161.72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