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안 풍경클립] 스팀잇 재단정책과 목적에 대한 개인적 생각

in #kr6 years ago

근데 제가 생각했을 때,네드가 스팀잇 생태에
개입하지 않겠다는 이념은 개입했을 때,
유저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기 위한 변화에
따르는 비용, 인력, 아이디어, 모험 등...
추가 투자를 하지 않겠다는 목적과도 일치합니다~
이건 SMT가 출시되면 더 심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냥 네드가~
''재주는 니들이 부려라~ 나는 떡이나 먹겠다''
이런 생각을 하는 거 같아요~

이념이라는 것은,
자세히 들여다 보면 다 누군가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는 거라 생각합니다~

대중은 역사적으로 볼 때,
이념에 빠졌을 때,
가장 많이 선동당했거든요~

Sort:  

생각하기 나름이죠.

재주는 니들이 부려라~ 나는 떡이나 먹겠다

이를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시오. 나는 당신의 재주를 스팀파워를 통해서 보팅하고 보상을 챙겨가겠소'로 해석할수도 있지요.

말씀하신대로 이념(理念)은 이상과 같지요. 그것이 실체화되기 전까지는 수많은 시행착오가 있지요. 님의 의견을 존중할뿐이지 틀리다고 단정지어서 선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의견일 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3705.19
ETH 3145.8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