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일베만도 못한 커뮤니티가 되어갈 것인가

in #kr6 years ago

저도 옛날에는 이런 생각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스팀잇은 제가 볼때 블로그나 SNS 이전에~
스팀달러 채굴장이예요~
이더리움같은 것도 돈이 돈을 낳는 구조자나요~
스팀잇은 거기에 무늬만 블로그나 SNS를 입혀논겁니다~
따라서 순수 블로그나 SNS는 될 수 없어요~
다만 장점도 있죠~
누구나 꾸준히 글쓰면 담뱃값 정도는 벌자나요~

대세글이 시궁창되는건 어느정도 필연적이라 봅니다~

그들도 죄는 없자나요~
누구나 하는 셀프보팅이고~
그저 보팅파워가 높아서 생기는 현상일 뿐인데~

다만, 그런 고래 대놓고 X꼬 빠는 사람들이나~
보팅풀 돌려서 대세글 올려놓는 사람들은~
자중할 필요가 있겠죠~

근데, 저는 무엇보다도~
스스로 우리는 탈중앙화된 블로그이니~
자정작용을 하던 짜장작용을 하던 알아서 해라~
라고 개소리하며 놀고 먹는~
네드를 비롯한 Steemit 개발진들이 개새끼들이라고 봅니다~

Sort:  

ㅋㅋㅋㅋㅋ 오~~ 쎄네요. ㅋㅋ
네드가 스팀잇 시스템을 바꾸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자기도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거죠. 스파와 보팅 시스템을 잘못 건드려서 고래들이 스파 다운그레이드하고 처분하기 시작하면 망하는 겁니다. 스타 개발자인 댄이 저러고 다니는데, 그 돈이 다 어디로 가겠어요~ ㅋㅋㅋ 어뷰징이던 개똥이던 네드는 절대 스파로 스달 쓸어가는 현재 구조를 못바꿉니다. 네드는 알고 있을 겁니다. 현재 스팀 Price가 어떤 계열에 의해 결정되는지... 두고보세요. ^^

SMT나 다른 대안이 있다는 분들이 계신데... 그려려니 하고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지켜봐야겠죠. 재밌게 합시다. 팔로우 해요 ~ ^^

글쎄요~
제가 보기에 네드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증명도 반박도 불가하군요. ㅋㅋㅋㅋㅋㅋ 스팀 개꼬라박고 있네요..=3

네드는 전지전능하신 에셈티님께서 탄생하길 기다리고 있죠. 네드 가라사대 에셈티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에셈티를 믿는 자에겐 영생이 있으리로다. 꼭 종교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