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은 일베만도 못한 커뮤니티가 되어갈 것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 오~~ 쎄네요. ㅋㅋ
네드가 스팀잇 시스템을 바꾸지 않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자기도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거죠. 스파와 보팅 시스템을 잘못 건드려서 고래들이 스파 다운그레이드하고 처분하기 시작하면 망하는 겁니다. 스타 개발자인 댄이 저러고 다니는데, 그 돈이 다 어디로 가겠어요~ ㅋㅋㅋ 어뷰징이던 개똥이던 네드는 절대 스파로 스달 쓸어가는 현재 구조를 못바꿉니다. 네드는 알고 있을 겁니다. 현재 스팀 Price가 어떤 계열에 의해 결정되는지... 두고보세요. ^^

SMT나 다른 대안이 있다는 분들이 계신데... 그려려니 하고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지켜봐야겠죠. 재밌게 합시다. 팔로우 해요 ~ ^^

Sort:  

글쎄요~
제가 보기에 네드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증명도 반박도 불가하군요. ㅋㅋㅋㅋㅋㅋ 스팀 개꼬라박고 있네요..=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