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어서와~ 풋살밋업은 두번째지?

in #kr6 years ago (edited)

풋살밋업 망원.jpg


'스팀잇 덕배' 케빈의 풋살밋업 후기!

2  0  1  8  0  9  1  6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풋살화까지 새로 구매하며 기다렸던 스팀잇 풋살밋업! 약 2주전에 첫번째 밋업이 있었고 이번이 두번째 밋업이지만 저는 처음으로 참여하는지라 심장이 바운스 빠운스~

풋살밋업 3.jpg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유수지 풋살장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밋업!! 버스타고 지하철 타고 갈아타고 버스타고 하여 출발 후 한시간 반 걸려 도착했습니다. 힘들기는 커녕 풋살할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ㅎ_ㅎ

제가 도착했을때 뽀돌님(@bbooaae), 루캬큐님(@jhsung2002) 그리고 신원미상의 두분이 계셨습니다. 기억이 안나요 ㅠ_ㅠ

20180917_132230.jpg

밋업 참여 예정이셨던 모든분들이 도착하기 전에 두 팀으로 나누어 몸풀기 경기를 가진 후, 3팀으로 나누어 10분씩 진행했습니다.

저는 @lekang / @ccodron / @glory7 / @admljy19 님과 한 팀이 되어 참여했습니다. 은골로 캉테, 디에고 마라도나, 필리포 인자기 그리고 마켈렐레와 같은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역대급 레전드들과 함께하니 제겐 너무나도 영광이였습니다 +_+

풋살밋업 망원2.png

비가 왔던 탓에 잔디가 미끌미끌....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넘어지셨습니다ㅋㅋ! 시간이 지나면서 마르니까 조금씩 나아지더군요.

20180917_131807 (1).jpg

득점왕의 여유인가요! 맨유 차기 감독직을 노리는 듯한 눈빛으로 휴식을 취하고 계시는 @hopeingyu님! 이날 4골을 넣으셨습니다. 저는 초반에 한 골 신고 후에 한 게 아무것도 없군요..

20180917_191006 (1).jpg

마무리는 단체샷으로...!! 시간이 너무 빨리갔던... 그만큼 즐거웠습니다!

  • 득점왕

    @hopeingyu(4골)

  • 도움왕

    @bbooaae(2도움)

  • 경기가 끝나기 전까지 언제나 최선을 다하신 @danbain

  • 골든골은 발리로 시원하게! @innovit

  • 마지스타 피날레와 함께 델피에로의 향기를... @kindbreeze

  • 딩요를 보는 듯한 창의적인 패스의 소유자 @epitt925

  • 하루에 4골! 전성기 주멘의 귀환? @hopeingyu

  • 이 구역 최고의 테크니션은 나! @ccodron

  • 이타적인 플레이를 지향하는 평화주의자 @bbooaae

  • 풋살 종료 후 식사 전까지 글로리님인줄 몰랐던.. @glory7
    →같은 팀이셨는데... 죄송합니닿ㅎ_ㅎ;

  • 같은팀으로 뛰어서 영광이였습니닷! @admljy19

  • 골키퍼도 잘하는 캉요미님...! @lekang

  • 잔디가 미끄러웠지만 열심히 그라운드를 누빈 @teaxen

  • 로멜루 루캬큐가 서울에...?! @jhsung2002

그리고 저 @kevindeby와 좋은 활약해주신 비스티미언 게스트 두분까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_+


아쉽게 이번에 못 뵙게 되었던 다른 스티미언분들도 다음 밋업에서 뵙기를 바래봅니다!!
@banjjakism, @kimegggg, @aperitif, @cov-jeong, @mspower, @nangman-farmer, @y-o-u-t-h-m-e


2018-09-16 Participated Steemians / Total:13

@danbain, @innovit, @kindbreeze, @epitt925, @hopeingyu, @ccodron, @bbooaae, @glory7, @admljy19, @lekang, @teaxen, @jhsung2002, @kevindeby

풋풋스 단톡방 사진 및 제가 촬영한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Sort:  

epitt925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FC-WHALE 과 함께 풋살 한번 해보시지 않으실래요?

...hsung2002 : 뽀돌의 이상형 루카쿠. 당신의 허벅지를 보며 뽀돌은 침을 흘렸지. 닭다리 같다고...
kevindeby: 유일한 미성년자 케빈. MJ 이야기는 케빈 보호차원에서 더이상 얘기 하지 않겠음
admljy19, tea...

와우! 멋집니다!
다음 모임에는 꼭 함께해요~ ^0^

넵!! 다음 주 고척돔 풋살장에서 봬요 ㅎㅎ

신원미상 1. 글로리님 2. 단바인님 ㅋㅋㅋㅋ
스킬좀 알려주삼

글로리님이랑 단바인님이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 누님 피지컬이면 스킬 따윈 필요 없으십니다.

풋스팀 최고 유망주 케빈님~!!
다음에는 같은 팀해서 상대편을 농락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안되요..

그래 내가 호핑유를 버릴수 없지
끝까지 함께간다

다음 밋업에서 뽑아주세요ㅋㅋ!!

5스팀 보내시면 뽑아드립니다
선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무룩.... 너무 익스뻰시브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다음에 케빈님 뽑으면 벨붕 올거같은데... 학살한번 해볼까요?ㅋㅋㅋ

벨붕이라니요 ㅋㅋㅋ ; 그만한 실력이 안됩니다...

덕배님이 양보해주셔서 ㅎㅎ 감사합니다...! 호우~

엄청난 득점력!!
4f6a77f37245ef075367f5ed5b99abef.gif

다음 주에 고척돔 풋살장에서 뵙겠습니다~ 호우~!

다음에도 같이합시다!!ㅋㅋㅋㅋ

네ㅋㅋㅋ! 고척돔 풋살장에서 뵙겠습니다 단바인님ㅎ_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ㅜㅜ
나도 가고 싶다 진짜ㅜㅜ

형도 오면 진짜 재밌을텐데!! 행님이 풋살밋업에 참여하는게 빠를까용 아니면 제가 치앙라이로 가는게 더 빠를까요 ㅎㅎ

오오~ 즐거운 밋업이겠네염+_+

넵! 매우 즐거웠습니다 ㅎㅎㅎㅎㅎ

오호~ 그러하군염! ㅎㅎ

뉴비존님도 참여해보셔요!! 재밌습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저능...1초만에 뻗을 것이기 때문에 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