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eetup] 어서와~ 풋살밋업은 두번째지?

in #kr6 years ago

풋스팀 최고 유망주 케빈님~!!
다음에는 같은 팀해서 상대편을 농락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Sort:  

안되요..

그래 내가 호핑유를 버릴수 없지
끝까지 함께간다

다음 밋업에서 뽑아주세요ㅋㅋ!!

5스팀 보내시면 뽑아드립니다
선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무룩.... 너무 익스뻰시브하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다음에 케빈님 뽑으면 벨붕 올거같은데... 학살한번 해볼까요?ㅋㅋㅋ

벨붕이라니요 ㅋㅋㅋ ; 그만한 실력이 안됩니다...

겸손이 지나치시네요 ㅋㅋ
근데 같은 편 한번 해보고 싶긴해요 ㅎㅎ 벨런스만 조금 맞는다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656.97
ETH 2473.2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