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WHALE 과 함께 풋살 한번 해보시지 않으실래요?

in #fc-whale6 years ago

564B5F0C-D39D-4283-A607-420A10EF1628.png

design by @ccodron

풋살을 좋아하는 스티미언들이 만든 FC-WHALE~!!
로고 예쁘죠?^^ 무려 금손 꼬드롱님이 몇날 며칠을 공들여 만든 로고에요~ 우리 풋스팀은 한두번으로 그치는 모임이아니라 반영구적인 모임으로 풋살을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밋님들에게 항상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많이들 참여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조금씩 건강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2차 풋살 밋업을 다녀왔는데요~ 첫 모임때 후기를 대충 남겨서 엄청 욕을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작심하고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잘 따라 오세요~

풋살2.jpg

일요일 아침 풋살 모임이있어 새벽에 깨어보니 부슬부슬 비가 내리고 있었다. 잠시후 있을 수중전을 떠올이니 웃음이 가시질 않았다.
“킄킄킄, 마침 비가 오니 헛발질에 넘어져도 자연스럽겠어.”
혼잣말로 중얼거리며 어젯밤 미쳐하지 못한 설거지를 하고 있는데 어느샌가 잠에서 깬 둘째가 내 등뒤에 서있었다. 싸늘했다. 마치 나의 의도를 파악한 듯한 눈빛이었지만 내심 아무렇지 않은듯 둘째에게 물었다?
“부... 분유는 몇 스푼 넣어 드릴까요?”
최대한 공손하고 예의바른 질문이었지만 둘째는 대답조차 하지 않은채 돌아서서 타요버스를 만지작 거렸다. 자존심이 상했지만 우리집 No.3에게 대들 용기는 없었다.
'찌찌형이 만든 공포의 양파라떼를 줘버릴까...아니야 조금 더 크면 띨띨형이 만든 공포의 팬케익을 먹여야지!!'
내 야심을 아는지 모르는지 거하게 분유에 취한 둘째가 기분좋게 소리를 질렀다.
“아빠바바바바바바.”
알 수 없는 외계어를 하는 둘째와 잠에서 막 깨어나 비몽사몽하는 와중에도 "아빠 회사 다녀오세요"라고 외치는 첫째를 뒤로하고 집을 나섰다. 구름낀 하늘은 왠지 니가 살고있는 것만 가타서... 흐렸지만 새벽공기는 내 몸 구석구석 잠들어 있는 근육들을 깨우기 시작했다.

8C6B1ECF-7E82-4C05-B334-5B0CAE1662DB.jpeg

약속한 망원유수지 풋살구장에 도착해 갈때쯤 두유가 먹고싶다는 뽀돌형의 주문이 들어왔다.
“제길... 아까 둘째의 분유를 조금 챙겨오는건데...”
뒤늦은 후회를 해봤자 어차피 지나간 일... 어쩔수 없이 편의점에 들러 두유와 삼김을 세개씩 구매했다. 차가운 두유는 빈속에 부담 될 수 있으니 적당히 따뜻한 놈들로 골랐다. 두유 워나 두유?

838C6333-8724-4674-AC7A-85FD477BA01B.jpeg

망원유수지 공원에 도착하니 날렵한 닭둘기 한마리가 길을 막고 있었다. 마치 내 가방속에 삼김과 두유가 있는것을 본능적으로 아는 듯했다.
'몸 푸는데 충분한 녀석이군...큭큭...'
내 생각이 정리되기도 전에 닭둘기 녀석이 손살같이 달려들었다. 하지만 나는 이미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좌우 헛다리 짚기로 페인팅을 준 후 들고있던 가방을 마구잡이로 흔들어댔다.
푸드득!!
나와의 격차를 느꼈는지 닭둘기 녀석이 멀리 달아나 버렸다. 격한 결투로 인해 어느샌가 내 몸은 땀으로 가득차 있었고, 체력은 이미 바닥나 버렸다.
"헉...헉... 두유만 전해주고 집으로 돌아가야겠군..."
나지막히 혼잣말을 내뱉으며 풋살 구장으로 들어갔다.

풋살3.jpg

풋살 따위는 관심없는 나는 띨띨당의 막내이며 나보다 나이가 한참이나 많은 뽀돌형과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뽀돌형은 은혜로와 집으로 가는 길에 자몽핑크에이드를 사주기까지 했다. 그때 갑자기 궁금해졌다... 삼김 세개와 두유 세개를 산 땡챠모와 자몽핑크에이드를 산 뽀돌형 중 누가 이득일까? 계산을 해보니 보석상 주인이 조금 손해였다...
'젠장... 다음에는 꼭 분유를 챙겨 두유값을 아껴야겠어.'
뽀돌형 앞에서는 환하게 웃으며 생각했다.
.
.
.
.
.
.
하... 풋살 밋업 후기인데 또 C요미 짓을 하고 있는 내가 밉다.

이대로 마무리 할 수 없으니 마지막으로 내 독수리 슛을 보여주며 마무리 해야겠다.
간다.
내 마지막 필.살.기.
독수리이이이이이이이 슈우우우우우우웃!!!!!

풋살4.gif

은 훼이크다 이 좌식들아!!
수비수 4명을 맹구로 만드는 로빙 패스~!!
골키퍼와 1:1을 놓치지 않고 잘 주워먹는 이노!!!!!
우리는 환상의 콤비~!!!! 옙~!!

다들 즐겁고 열심히 풋살을 하다보니 두 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첫 풋살 밋업때보다 다들 체력과 실력이 부쩍 늘어서 내심 뿌듯하기도 했네요~^^ 아마 이번주에 풋살 유니폼이 도착할 것 같은데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다치는 사람없이 재미있게 즐기는 풋살 밋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danbain : 뽀돌, 꼬드롱과 피 터지는 지명식에서 결국 최후의 승자가 된 단바인. 멋져~♥
@innovit : 나와 캐미가 잘맞는 이노. 확실히 야구보다 풋살이야. 기지? ㅎㅎ
@hopeingyu : 득점기계 호핑유. 내가 널 정상으로 이끌어 줄게. 형만 믿고 따라와~^^
@bbooaae : 득점은 올리지 못했지만 첫 경기에서 2어시를 기록. 양발을 자유자재로 쓰는 엑스맨.
@kindbreeze : 슬슬 폼이 올라오고 있는 잔바람. 하지만 우리편으로 뽑지 않을 거임. 우리 팀은 잘생긴 사람 안뽑음.
@ccodron : 첫 득점과 애교 넘치는 세러모니~!! 다음 경기가 더 기대가 됨
@glory7 : 노익장을 과시하는 글로리형님. 첫 경기보다 체력이 많이 느신거 같아 다행이에요 ㅎㅎ
@lekang : 거기... 괜찮지??
@jhsung2002 : 뽀돌의 이상형 루카쿠. 당신의 허벅지를 보며 뽀돌은 침을 흘렸지. 닭다리 같다고...
@kevindeby : 유일한 미성년자 케빈. MJ 이야기는 케빈 보호차원에서 더이상 얘기 하지 않겠음
@admljy19, @teaxen : 두분 같은편도 안되고 말할 기회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 모임에는 많은 얘기 나눴으면 좋겠어요^^

다음 풋살 모임때 봐요~^^

KakaoTalk_20180827_102140103.jpg

@kiwifi형아 고마워~ 대문을 빼먹을뻔 했네^^;;

Sort:  

나 얼렁 전용기 보내줘 형아 ㅜㅜ

아...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지금 보냈어

FDE852C8-2D26-4D5C-ADBD-CE8419FBAF87.jpeg

형아 다음 매치 일정을 몰라서 그냥 돌려보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글에 대댓글 보니까 피곤해보여
얼릉 자~~

뽀돌형도 기다린데 빨리와

형 독수리슛....잘봤어 ㅋㅋ(비둘기 정도로 보이는건 착각??) 강려크한 로빙 패스라니 절레절레..

이런건 리가에서도 못보는거야
한번 놀러 와~!!

형 나는 독수리슛 못하는데 가도 되나..??

우리는 발이 세모여도 받아줘
꼭 놀러와~!!! 오픈채팅방 알려줄까?ㅎㅎ

와우~ 너무 너무 부럽다아~ ㅠㅠ

다음 풋살 경기 장소는 마산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 대절해야겠는데 ㅋㅋㅋㅋㅋㅋ
형 올라오면 진짜 풀코스로 노는데 아쉽다ㅠㅠ

KakaoTalk_20180918_115401374.jpg



액면으로 보나 뭐로 보나 내가 띨띨당의막내 뽀돌이다.

나이가 한참 많은 땡차모형과의 시간은 정말...말안해두 다른형들은 알겠지???
경로우대와같았다.

핑크자몽에이드로 겨우 당보충을 해드리고..
돌려보냈는데..

세대차이가 나서 겨우겨우 몇마디 알아들을수있을뿐이었다.

어제 등이 너무 아파서 왜 그런가 했더니 땡차모형이 사준 두유1병때문이었다. 휴 두유1병으로 이렇게 막내를 괴롭히다니.

병이 어찌나 딴딴하던지 가방에서 나의 허리를 짓누르고 있었던것이었다. 담에는 분유를 꼭 가져오길 바래 형.

부탁해.

네~ 다음 허언증

다음 님이요 ㅋㅋㅋ

형말고 없는데? 어쩔거야 이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

왜요 오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정성스러우며 재미있는 후기라니..받아라 풀봇!

곰도리형 최고~ ㅎㅎ

ㅋㅋㅋㅋ 후기 재밌네요~ 다음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반짝님 다음에는 꼭 나오세요 ㅎㅎ

독수리 패스 같은데요.
잘 차시네요.

축구 야구 다 좋아하고 조금씩 하는데, 너무 멀어요...ㅠㅠ
스타도 이제 손이 안 따라주고. ㅠㅠ

방구리님
풋살과 스타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풋살은 제가 저희팀으로 모실게요 ㅎㅎ 스타는 저도 apm80밖에 안되요;;

남녀 뒤에 가운데 바라보는 안경 쓴 남성 사진 왠지 ...

ㅋㅋㅋㅋ 우리 막내 호핑유입니다~ 귀염귀염하죠 ㅎㅎ

호잉~ 아무나 참여 가능한가요?
가고싶드아~

카일님 오세요~^^ 꼬드롱과 뽀돌, 카일 스티미언 삼대 여신이 한자리에~!!ㅎㅎㅎ

20180918_103901.jpg
흑흑 부럽습니당

어느 부분이?ㅋㅋㅋㅋㅋ

구름낀 하늘~~ 생략~~ 가타서 이부분표절이네요

부러운건 풋살밋업입니다. 사진보고 단박에 알았네요
피트님 환하게웃고계시네요

Screenshot_20180918-114917_Gallery.jpg

사진보고 즐거우셨길 바랍니다 ㅎㄹㅎㅎ

인상이참좋으십니다.
성격도좋으시겠죠?

제입으로 말하기 쑥쓰럽지만
인상은 잘가꾸어진 내면이 표현되는 것이죠 허허허 보고있나 띨띨당원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