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한달만에 Actifit 포스팅 성공했어요! + 지단의 귀환? @bbooaae

in #kr6 years ago

20180910_222306 (1).jpg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한달동안 ActifitArtisteem 글 업로드를 위하여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습니다만 에러로 인하여 항상 업로드에 실패했습니다. 뉴비(NEWBIE)인 티를 아주 팍팍 냈죠 ㅎㅎ!

Actifit Fitness Tracker  심화튜토리얼   아티스팀 — Steemit.png

이소설의 끝은 어디....

결국 오프라인에서 뽀돌님께 직접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20180910_222408 (1).jpg

이런거는 캡쳐해야지!

산 넘고 물 건너! 뽀돌님과 접선!

역시 스팀잇 인싸슈퍼 빠워 인가요....ㅎㅎㅎㅎㅎ

그동안 제가 시도해봤던 것들이 무안하게

문제점을 바로 찾으셔서 해결해주셨습니다! Muchas Gracias

Actifit Fitness Tracker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Tracker를 소개 합니다 — Steemit.png

헛... 지금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이 빨개지고 손발이 오그라든다 ㅡㅡ; !!

지속적인 찡찡거림에 친절히 답해주신 @bbooaae님께 감사드립니다.

혹여나 Actifit에 대해 모르시거나 헷갈리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20180910_125259_490 (1) (1).jpg

사진이 왜 이렇게....;

Acifit 업로드 성공 후 창백해진 저를 보시고는 적당히 달달한 초코 마들렌을 주셨습니다. 카페 라떼와 잘 어울려서 너무 잘묵었습니다 +_+

20180911_120523 (1).jpg

장인은 장비 탓을 하지 않습니다.

풋살공을 처음 보고는 이쁘다고 사진 찍으시던 뽀돌님!

이쁘다면서 바로 맨바닥에 휙.....;

근처 공원에서 잠시 패스 주고 받아보니

패스의 결에서 감히 제가 범접할 수 없는

Zinédine Zidane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같은 팀 조차 속일듯한 창의적인 로빙패스의 소유자!

진지하게 놀랐던 부분... 지단의 귀환??

  • 안정적인 인사이드 패스와 원터치 패스

  • 그리고 양발 모두 잘 사용하십니다! (헐 ㅇ_ㅇ)

풋살 밋업 참여 예정이신 스티미언분들!

긴장하고 계십시오 ㅎㅎ!


스팀잇에서의 소소한 첫 밋업(?)

온라인에서의 소통이 오프라인에서 이어진다는 게...

말로는 참 쉬운 것 같으면서도 막상 겪어보니 신기합니다.

축덕 케빈이 알려주는 축구화 관리법 — Steemit.png

ㅇ_ㅇ;

이번주에 있을 풋살 밋업도 기대 중.... 아니 쫄아있는 중!

아티스팀은 아쉽게도 현재 추가적인 업로드가 불가하여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ActifitArtisteem 관련 문제 이외에도 스팀잇에 대한 제가 몰랐던 정보들과 함께 여러모로 피와 살이 되는 조언을 해주신 @bbooaae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images.jpg

일요일 풋스팀에서 봬요ㅎ_ㅎ!

Sort:  

뽀돌에게 도움을 받는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셨으므로...
띨띨당의 당원자격을 얻으셨습니다.
소환에는 빠르게 달려와 GR을 해주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당된건가요 ㅋㅋㅋ?

오오...절대남자 뽀돌에게 가르침을 얻으셨군염!!!

넵... 많은 것들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오오~~~멋지네염^^

저는 못해봤는데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헛.... 에러가 뜨시나요? 감사합니다 ^__^!!

역쉬 뽀돌님 게시글에서 발놀림이 예사롭지 않다 느꼈지요...ㅋㅋㅋㅋ지단이셨군요!ㅋㅋ

네ㅋㅋㅋ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발놀림!!

우오옷!!! 성공!!!ㅋㅋㅋ
축하해 형~~!!!
개발자들은 내 댓글에 답이 없었어..ㅋㅋㅋ

엌ㅋㅋㅋㅋㅋ 내 포스팅 실패의 원인은 개발자들에게 있는 게 아니였어..

Congratulations @kevindeb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s mate:)

뒷문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다행이네요ㅋㅋ! 엔딩이 뭔가 허전해서 한번 넣어봤습니다

저도 맘에 드네요
그냥 맘에 든다구요
크게 맘에 담아두진 마시구요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계속 오류나서 못올리고 있어요 ㅠㅠ

헉.. 안드로이드 쓰시나요?? 아니면 애플 쓰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9.05
ETH 2357.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