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ere I have been] 언제가도 늘 새롭고 그리운 Tokyo - 2

in #kr6 years ago

하 일본만화나 영화를 보면 항상 라면이 많이 나오는데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더욱이 한글로 메뉴가 되어있으니까, 한국사람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메뉴에 맞게 먹을 수 있겠네요. 라면뿐이나라 타꼬야끼를 보니, 문득 우리나라 트럭에서 아저씨들이 파는 타코야끼가 생각이 났는데 역시 본고장에서 먹는 맛은 많이 다른가보군요~! 흥미로운 포스팅 정말 감사해요.^^

Sort:  

넵!! 특히 도쿄는 정말 일본어 잘 몰라도 여행하기 괜찮은 곳이에요~ 물론 시골쪽으로 들어가면 ㅜㅜ 일어 아니면 힘들지만;;; 나중에 나올 여행기에 저희가 도심지에서 약간 떨어진 온천을 가는데 거기 직원이 영어를 쓰니 완전 당황하시며 ‘에고 에고’ 라고 하셨은데 에고가 영어거든여 일본어로 ㅋㅋㅋ 젊은 직원분이 영어를 조~~~~~~금 하시더라구용

ㅎ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이 들었으면 이 일본 사람이 왜 한국말을 써가면서 끙끙거리나 라고 오해 할만 하겠는데요.? 에고가 일본말로 영어라니 처음으로 알았네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에피소드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