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해수족욕탕 맨발로 걷는 씨사이드파크
해변로를 따라 쭈욱 조성된 8km 씨사이드파크 공원 중간에 있는 해수족욕 코스다. 따뜻한 바닷물로 족욕을 할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휴일 오후라 사람들이 빼곡합니다.
맨발로 걷는 붐이 일어나고 있는 시기 답게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맨발로 걷고 있네요. 따끔따끔 지압효과 확실합니다. 왕복 800m 정도 이며 중간중간 황토휴식장, 모래체험장, 발 맛사지코스등이 완비되어 있어 휴일 한나절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조용히 물소리 들으며 물멍에 빠지는 사람들도 많이 있네요~ 역시나 다 맨발이네요^^
영종도 오신다면 꼭 들러 체험해보시기를 권해드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