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이벤트] #11 풀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kanisuka 뉴비 스티미언 카니입니다.

보팅파워가 조금 늘어서, 2월 한 달 간 매일 소소하게 업보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저도 받은 만큼 나눔을 드리면 좀 더 스팀잇 에코도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열한번째 이벤트는 제가 썼던 홍보관련 포스팅을 기반으로 제 글도 홍보하면서 같이 게임을 재밌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홍보 방법들을 하나씩 시도해보고 뉴비분들을 위해서 제가 시도한 방법과 결과를 요약 정리해서 포스팅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기존 보팅 방식 + 저의 최근글 리스팀 방식으로 홍보한번 해볼께요. 잘 되든 안 되든 유의미한 안목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방법]

  1. 팔로잉 및 업보팅 필수. 많은 소통하고 싶습니다.
  2. 댓글에 "@주사위"를 달아주세요.
  3. 가장 높은 주사위 숫자 나오신 상위 2분에게 무료로 "풀보팅" 해드립니다.
  4. 금일 하룻동안 진행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아래글 리스팀
    홍보가 서툰 건 죄가 아니다.

일일이 수동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팅이 조금 늦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주사위"가 제대로 동작되지 않을 경우, 제가 만든 프로그램으로 돌릴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제시한 홍보기법들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 지에 대해 같이 보시면 좋을 듯 해요.


자! 바로 시작합니다~ 행운을 빌께요~!

Sort:  

이렇게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다니 감사합니다 :)
주사위 하는건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
@주사위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aej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rueono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재밌는 이벤트네요! 팔로우& 보팅 드려요!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cho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ㅎ 풀보팅 가즈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qkrtngks072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hims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재도전 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fuelbu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fuelbu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업보팅 완료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orealif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