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목부터심오한데 설명해주시는 내용을보면 뭔가 전달하고싶은 메시지가 강렬할것 같네요.

저는 영화를 볼 때 별 생각없이 봤는데, 되게 몰입감 있어서 좋았어요.
메시지를 이해하고 해석하려는 관점보다 그냥 영화에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추천해요 ^^

아, 이거 맥카시 책이로군요. 영화는 못보고 원작을 읽은 경험이 있어요. 벌써 10년이란 세월이 흘렀군요....ㄷ 슬슬 마흔을 바라봐야하는 시점에서 다시 조우하니 느낌이 사뭇 다르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궁금한 건 돈의 행방이라기보다,

노인이 되었을 때 안톤의 모습은 어떨까

이게 궁금합니다.ㅋ

영화는 국내에서도 꽤 인기 있었던 걸로 알고 있어요. 영화를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정말 '하비에르 바르뎀'의 연기는 최고였지 않나 생각됩니다.
안톤이 노인이 되었을때 여전할까요? 아니면 변했을까요? 저도 궁금해지네요ㅎㅎ

한 번 봐볼게요. 근데 10년 후 저도 젊다고 듣는 나이는 아닌지라, 책 읽었을 때하곤 다르게 뭐랄까 느낌이 사뭇 다를 것 같아요.ㅎ

그냥 영화에 빠져서 보라는 석인님 댓글을 읽고
한번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 재우고 어두컴컴한 거실에서 몰입해서 봐야 겠네요!!

네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근데 주인공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진짜 싸이코패스 같아요...ㄷㄷ

이 영화 재미있죠!

영화를 보셨군요 ^^

안본 영화인데 한번 보고 싶군요. 벌써 10년이 지난 영화이군요.

지금봐도 좋은 영화일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 한국어 더빙판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시간되면 한번 보시길 ^^

안톤쉬거는 정말 신의 한수 캐스팅이네요. 감독이 워낙 유명한 형제였는데 이제서야 영화를 봤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해요. 캐스팅의 중요성을 실감하게 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우리세대가 노인이 될때쯤이면 실버산업이 발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지금은 하루하루 살아가기 바쁘지만,
나이들어 노인이 될때쯤에 삶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 이거 재밌게봤어요.ㅎㅎ

재밌게 보셨군요 ^^ 남은 밤 잘 보내시길!

오래 전에 봐서 결말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ㅠㅠ
기억나는 건 '하비에르 바르뎀'의 연기 뿐!!!ㅎ

정말 최고의 연기였죠 ㅎㅎ

고등학교때인가.. 어렸을때 봤었는데 그때 봤을 땐 영화가 참... 난해하더군요. 지금보면 다를까 모르겠네요.

호불호가 충분히 있을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