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현재 시황

in #kr7 years ago

BCC의 이슈도 조금씩 사그라들고 있다. 비트코인은 꽤나 올랐고 이더리움도 꽤나 회복한 상태이다. OMG, NEO, CVC, DNT 같은 코인 및 토큰들은 오늘 꽤나 급상승하고 있지만 알트코인 전체로 본다면 아직 회복하지 못한 코인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의 이슈가 완전히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1.jpg

비트코인의 BIP 141이 오늘 락인 되었으며 1800 블록후에는 활성화가 된다. 약 12.5일후에 활성화가 될 예정이며 비트코인의 Lighting Network 도 상당부분 완료되었다.

2.jpg

세그윗 활성화후에 LN 까지 완성된다면 트랜잭션을 꽤나 해결할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가격상승이 올것이라 예상한다. 그덕에 몇가지를 제외한 알트코인들은 비트코인대비 꾸준히 내려가고 있는중이다.

3.jpg

이더리움은 최근 비트코인 대비 반등이 나온상태지만 여전히 많은 코인들은 비트코인 대비 꾸준히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스팀코인 또한 꾸준히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있다. 비트코인 대비 하락한다는 이야기는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을 따라가지 못하고 제자리에 머물거나 하락하고 있는것인데 코인들의 개별 호재가 없는 한 비트코인 세그윗 활성화 또는 Lighting Network 이슈가 마무리 지어진 후에야 알트코인쪽으로 돈이 넘어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럼에도 놀라운점은 코인 시가총액이 전고점을 갱신하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BCC의 이유도 크다.
10.jpg
약 140조의 시장으로 암호화폐시장은 계속 몸집이 커져가는데 점점 무시하기 힘든 시장이 되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최근 골드만삭스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관해서 고객한테 설명을 했다는 뉴스도 접할 수 있다. 지금까지 잃었거나 적게 벌었더라도 지금부터 유망한 코인에 장기 투자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낼수있는 지점이지않나 싶다.

Sort:  

제 코인만 하락하는건 아니었군요! 워낙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이 많이 뛰어서 인지 다 오르는데 내꺼만 떨어져~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더에 다시 탑승하고 싶네요.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가격대에 다시 들어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tip! 0.1

안보는사이에 tip이 생겼군요 ㅎㅎ

스팀의 자체 써비스는 아니구요. 누군가 진행한 써비스입니다. ㅎㅎ kr커뮤니티 카톡방에서 이슈가 되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편하네요. 이 포스팅에 사용법도 나오고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https://steemit.com/kr/@kingbit/sbd-usd5-6-tipu

비트코인은 상승하는 반면 알트코인들이 하락하는 대략적인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히 보고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유망 코인의 미래를 보고 장기투자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그런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anghamin님, 가볍게 올린 상황이라 하셨지만 내용은
참 좋은 정보 같습니다. 현재 스팀이 지지부진하고 있지만 조만간
어느정도 반등이 올 듯 하는 저의 느낌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회복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네 꼭 그리되길 기원합니다~~

Hi @kanghami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늘 고급 분석 감사드립니다. 스팀을 강하민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빅이 상승할줄은 전혀 예상못했는데 요즘 추세가 놀라운 것 같습니다.ㅎㅎ

0x project의 ICO를 참가하기 위해선 시빅을 가입해야했는데 그이유로 가입자가 엄청 늘어난게 호재로 작용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290.46
ETH 2276.5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