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먹스팀♥ #3] 집에서 완벽하게 혼밥한 썰.txt
집에 돌아오니 반기는 사람이 없네요.
부모님께서는 동생이랑 외가를 갔다올테니 알아서 저녁 챙겨먹으라고 하십니다.
Free~~~~~dom~~~~~
오랜만의 자유를 느껴보면서 재빨리 혼밥을 차리러갑니다.
일단 라면을 끓이기 위해 물을 받아주고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라면도 꺼내놓고
다 끓었으면 라면과 스프 투척
근데 라면이 먼저였나?..
어제 먹다 남은 불고기 유부초밥도 같이 꺼냅니다.
라면이 다 끓었으면 뜨거우니 식탁으로 얼른 가져갑니다. >>>>>
모든게 준비되었으면 먹을준비를 합니다.
いただきました。
(잘 먹겠습니다!)
다 먹은 라면국물에 밥까지 먹으면 설거지 할 필요없이 깨끗해집니다ㅎㅎ
혼밥은 언제 먹어도 즐겁습니다!
● @kanade1025의 다른 글
[잠이 안 올땐 이 음악 #44] The Duet's Dream - Neal K / [When I can not sleep this music] The Duet's Dream - Neal K
https://steemit.com/kr/@kanade1025/44-the-duet-s-dream-neal-k-when-i-can-not-sleep-this-music-the-duet-s-dream-neal-k
[오늘도 먹스팀♥ #2] 새로나온 신매뉴 먹으러 오랜만에 애슐리 갔습니다! (≥∀≤)/
https://steemit.com/kr/@kanade1025/love-2
[기네스북 스토리 #7] 세계에서 가장 비싼 손목시계 '에게 르꿀뜨르 - 주얼리 101 망셰뜨'
https://steemit.com/kr/@kanade1025/7-101
[오늘의 과학 이야기 #2] 소셜 컨트롤(Social Control), 사람들의 행동이 바뀌면 세상도 바뀐다!
https://steemit.com/kr/@kanade1025/2-social-control
[잠이 안 올땐 이 음악 #42] Dynasty - MIIA / [When I can not sleep this music] Dynasty - MIIA
https://steemit.com/kr/@kanade1025/42-dynasty-miia-when-i-can-not-sleep-this-music-dynasty-miia
[오늘도 먹스팀♥ #1] 불고기 유부초밥으로 늦은 저녁 때우기
https://steemit.com/kr/@kanade1025/love-1
[잠이 안 올땐 이 음악 #41] 오후의 어느 날 - Neal K / [When I can not sleep this music] One afternoon - Neal K
https://steemit.com/kr/@kanade1025/41-neal-k-when-i-can-not-sleep-this-music-one-afternoon-neal-k
[잠이 안 올땐 이 음악 #40] Our Moments Never End - Sereno / [When I can not sleep this music] Our Moments Never End - Sereno
https://steemit.com/kr/@kanade1025/40-our-moments-never-end-sereno-when-i-can-not-sleep-this-music-our-moments-never-end-sereno
[스팀잇 토론 참여] 군대? 여성들도 할 수 있다!
https://steemit.com/kr/@kanade1025/6qpbur
[신기한 물건 #2] 환경을 생각한 묻으면 나무가 자라는 책
https://steemit.com/kr/@kanade1025/2-my-father-was-in-the-jungle-a-book-in-which-trees-grow-when-buried-in-consideration-of-the-environment-my-father-was-in-the
kanade1025/6wkehc-1
밥말아 먹기 딱 좋은 라면👍👍
스낵면이 가장 좋답니다ㅎㅎ
스낵면을 먹은지 정말 오래된 것 같습니다.
조만간 이마트에 한번 들러야겠네요~ ㅋ
밥말아먹기 딱 좋은 라면입니다ㅎㅎ
아니 이런... 링크 타고 들어왔더니 밤 열두시에 보는 라면 포스팅이군요..! 라면에 유부 초밥과 김치에 사이다까지.. 너무 완벽한 세트 아닙니까..ㅠㅠ 평소 같으면 달려가 저도 끓여 먹었겠지만 오늘은 일찍 자기 위해 참습니다ㅠㅠ
늅늅! 늦었지만 좋은 밤 보내세요!
라면이 땡깁니다
야식은 금물..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괜찮습니다 ㅎㅎ
저도오늘은 혼밥으로 라면먹었는데 kanade1025님 도 라면이라니.ㅎㅎㅎㅎㅎㅎ
역시 혼밥에는 라면이죻ㅎㅎㅎ
할수있는 음식이 라면밖에 없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