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모르겠어요뜻밖의 한류

in #kr6 years ago

9ePv6EW.jpg

위 사진은 평창 올림픽 선수촌에 있는 동상이라 그럽니다.....

일본 관광객이 이 동상이 머냐고 지역주민에게 묻자 지역 주민이

모르겠어요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그러가 일본에서 다른의미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모루겥어요 라고 외치면서요

모루겥서요
Hz547Ej.jpg

jiuw9MP.jpg
qum5u1c.jpg

얘네들의 정체가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니 총알맨이군요.....

총알맨

다른 의미로 (?) 인기를 일본에서 끌고 있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아놔 만들어도 오해하게 만들었네요. 누가 봐도 그거 아닙니까 그거. 음란마왕 만만세

그러니까요 일본의 서브 컬쳐에 굉장한 반향을 일으키고ㅜ있나 봅니다

헐 저런 일이 있었군요 ^^;; 전 오늘 평창올림픽 개회식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모하고 사는건지 ㅋ

ㅎㅎ 학원쌤들이 가장 바쁠때죠... 저 포함해서요... ㅠㅠ 저도 정신없는데 간간히 글은 올려야 해서 ㅎㅎ

ㅋㅋㅋㅋㅋ사진만 보고 이게뭔가 했네요 ㅋㅋㅋㅋ

좀 많이 어이가 없었죠... ㅠㅠ 하아~

이런걸 왜 만들었나 했어요! 진짜 사진만보면 오해할거같아요

그러니 일본 관광객이 물어본 거겠죠.... 우리나라는 기본적으로 공간을 꾸미는데 있어서 그냥 가져다 놓으면 좋은지 알아요

뭐...뭥미..ㅇㅅㅇ;;;
이 크고 흉물스러운 동상은...=ㅅ=;;;;;;

ㅎㅎ... 너무 흉물스러워요... 세계인의 축제인데.... 저런게 보이면.... 어휴....

도대체 저런 동상은 누가 만드는지!
어디였던가 이상한 동상 세워서 욕쳐먹더만 이건 좀 아닌것 같아요.

좀 어울리는거 세워야 할텐데.... 이게 먼가 싶어요... 어이가 없었다는 ㅠㅠ

강원도청 경관과 주무관은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알펜시아 단지를
조성하면서 세운 조각"이라면서 "공사가 끝난 지 오래되어 왜 이 조각을
여기에 세워 둔 것인지 알기는 힘들고, 당시 담당자를 찾기도 어렵다"고 말했다.

정말 아무도 모르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이게 제일 황당하네요

공무원의 전형적인 보신주의죠.... 전임자가 했다... 자기는 책임이 없다...

네... 일본인들이 절묘하게 이름붙인거 같아요... ^^

헐 ㅋㅋㅋ

맨 처음 봤을때 어이 없어서 웃음도 안 나왔어요... ㅠㅠ

헐!~ 저도 저거 처음봤어요!~ 참 난해하네요!~ ㅎㅎ

짱짱맨태그 보고 놀러왔는데 댓긋+보팅+응원하고 갑니다.

ㅎㅎㅎ 난해하기도 하고... 모든 사람이 즐기는 올림픽인지 의심도 살짝 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