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퀴벌레 농장 60억마리 생산 [ 바퀴벌레 매출액: 7300억원 }
중국 쓰촤성에 있는 농장중 하나가 연간 약 60억마리에 달하는 바퀴벌레를 사육해내 판매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의 보도내용에 따르면 이 공장은 바퀴벌레를 사육/판매하여 1년에 약 73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 흥미로운것은 바퀴벌레 공장에는 인공지능(AI)기술이 접목되었는데요, 공장내의 온도, 습도, 먹이분배 등의 전반적인 분야를 모두 인공지능이 처리하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중국 바퀴벌레공장, 사진출처: Los Angeles Times)
Los Angeles Times의 보도내용에 따르면 바퀴벌레의 가격이 빠르게 상승하고있는데요,
- 2010년: $2/1파운드당
- 최근 : $20/ 1파운드당
약 10배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참고: 1파운드는 약 0.4536킬로그램 입니다.
바퀴벌레 농장은 운영하면 투자수익률이 약 300%에 달하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바퀴벌레 농장 규모에 한번, 그 가격에 두번, 투자수익률에 세번 놀라고 갑니다...ㅎㅎ 어마어마하네요+_+
어마어마하죠 중국은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ㅎ
미래식량인건가요.. 사료나 단백질원료로 쓰이는지 궁금하네요 식용으로는 소비가 크게많지 않을것같은데
맞네요 ㅋㅋㅋ진짜 식용으로는 아직까지 거부감이 너무 강한데
사료에는 엄청 적합하군요 이 생각을 못했어요
네 ㅎ 영양분만 생각한다면 바퀴벌레가 단백질덩어리라 엄청난 비용절감효과가 있는것 같네요
정확히 맞히셨네요. 식용도 쓰이긴 하지만 사료로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대단하네요~ ㅋㅋㅋ
친하게 지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
넵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정말 설국열차 실사 버전이네요.
미래 단백질의 보고가 정말 되려나요.
기후변화로 동물의 사육비용이 급격하게 상승한다면 바퀴벌레 수요가 늘어날지... 저는 차라리 채식주의자가 되겠습니다! ㅎ
Congratulations @jyinve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sadkitten is countering 85% of @jyinvest self-votes for 1 week starting Friday, August 17th 2018 because it is part of last weeks top self-voters. For more details see this post.
저 농장 근처에 살면 무섭겠는데요. 집으로 들어오면 어쩌나 싶어요.
안그래도 중국 일부 단체들이 지진이나 자연재해로 인하여 바퀴벌레들이 탈출할 확률들에 대해 경고하고 있네요 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와 ㅎ바퀴벌레로 대단하네요
얘기들어보니 이렇게 키워진 벌레는 사람보다 다깨끗하다 하더라구요ㅎ
그렇죠 ㅎ 더군다나 AI가 철저히 관리해주니... 하지만 선입견이 너무 강한 벌레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