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야 가입인사 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틀전에 가입하고, 처음으로 인사 드립니다.

저는 현재 의료기기쪽 회사에 다니는 갓 서른이 된 남자사람입니다.

2년전에 리플에 투자하고 거래소 이전과정에서 59만 리플을 도난당하고 아쉬워 하다가
친구가 이런 사이트가 있어서 해보라는 권유에 가입해서 글을 쓰고 있네요.

대부분 퍼오는 글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그리고 2억(리플 59만개)도난(해킹) 당한 썰이나 다른 글들도 올리겠습니다.

그럼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Sort:  

힘껏 안아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사.. 좋아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it @juniauskihyung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안녕하세요 ^^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59만 리플 T.T 스팀에서 더 큰 보상 받길 바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59만 리플... 그당시 12백만원이었는데.. 리플 한 창 올랐을때는 몇억이었는지.. ㅠㅠ

안녕하세요 ㅎㅎ 환영해요~

리플에 물린거군여 어쨋든..

아 그리고 kr-newbie 태그도 다시면 다른분들이 우르르 올거에요 ㅎㅎ

아 그리고 introducemyself 태그도 ㅎㅎ

반갑습니다.
물린게 아니라.. 해킹 당했죠. 작년에요. ㅠㅠ
감사해요 태그 바꿨어요 태그가 꿀팁이군요!!

반갑습니다.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할게여!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그런데 아마도 퍼온 글들은 큐레이터분들이 귀신(?)같이 가려낼 겁니다 ㅎㅎ
저도 그렇구요 ㅎ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적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안녕하세요. 퍼온글들은 다 가려내나요? 헉 그럼 창작의 고통을 즐겨야겠군요..

환영합니다~~
헐 큰금액 아닌가요 그정도면??ㅠㅠ
썰들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제포스팅도 와서 봐주시고 음악도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너무너무 큰돈이죠.. 슬프지만 큰 경험이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스리고 있어요
재미있는 썰들 풀어드릴게요
자주 놀러갈게요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18.72
ETH 3746.11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