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날일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다들 주말 잘 쉬고 계시죠?
오늘이 무슨날일까요? ^^ 바로 제 생일입니다. 사실 4월 1일 ...하면 떠오르는건 만우절이죠.
어렸을때는 내 생일이야 하면 거짓말마라고 놀림도 당하고 그랬지만 대학생쯤 되니 오히려 기억에 남는 생일이라 만우절하면 친구들은 제 생일먼저 떠올리기도 하더군요.
혹시라도 저랑 똑같은 생일을 가진분이 있을까요?
저는 지금까지 태어나서 딱 한명을 만나봤는데 정말 반갑더군요.

1231.jpg

어제는 생일이라고 간단한 음주를 즐긴후 지금은 집에서 쉬는중인데
어머님께서 생일이라고 미역국을 끓여주시는군요
생일은 오히려 부모님께 감사드려야하는 날이라는 말이 있는데
부모님께 감사하다고 한말씀 드려야겠군요

아. 오랜만에 친구한테 이런 메세지가 오더군요.

...오 생일이라고 선물 보내주는건가 했는데 ...
결론은.... ㅠ 속았군요

만우절이 생일이어서 좋은점은 대체로 유쾌한 날이 많은거같아요
거짓말을 핑계로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고
장난도 치고 고백도 하고(?)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들을 거짓말처럼 할수 있는날이니까요

오늘 하루는 평소에 하고싶었지만 하지못했던 말들을 하는 그런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정스님 생일 축하합니다.
아름다운 계절에 태어나셨으니
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세요.

그러게요 생각해보니 참 좋은계절에 태어났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
생일 축하져수셔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덕분에 생일을 잘 보낸거같군요

아마도 정~스님?^^ 께서 내년 생일 맞추기 이벤트하시면 오늘 댓글 다신 분은 다 맞추실듯합니다.

4월 1일... 만우절 보다 정스님 생일이 먼저 생각날듯요.. ^^

ㅎㅎ 그래주시면 정말 감사하죠 ~~
그런 이벤트는 너무 빨리 끝날까봐 걱정이군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스형님님 생일축하드려요 ^^ 만우절이 생일이니 학창시절때 굳이 자신의 생일을 증명할 기회가 많으셨을듯하군요 ㅎ 부럽습니다. ㅎ 생일선물은 저도 3일뒤니까 서로 퉁치도록해요 ^^ 풀봇으로 선물대신합니다 ㅎ

오 4월4일도 눈에 띄는날인듯 ㅎㅎ
나도 찾아가서 풀봇을 해주고 올게 ~기다려 ~

생일빵 한방 날려드렸습니다^^
스크린샷 2018-04-01 오후 1.23.15.png

생일빵 한방 제대로 받았네요 ㅎㅎ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

^^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ㅎ
즐거운 생일을 보낸거같아요

정말 특별한 날에 특별한 생일이네요 ^^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조르바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생일이었어요 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에피소드가 많겠네요 ㅎㅎ

맞아요 거기다가 생일이 좀 이른편이라서 ...
당한적이 엄청 많죠
감사합니다.

헛 정스님!!!!!
생일 축하드려요!! 만우절이 생일이라니 저두 안까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고마워요 홍렬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정말 잊기 힘든 생일날이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 감사드립니다.
sitha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