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Java] 자바 역사 가이드: SE와 EE(Jakarta EE) 통합 타임라인과 대전환 비화View the full contextjungjunghoon (79)in #kr • 8 hours ago 자바가 아직도요? ㅠㅠ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자바는 앞으로도 잘 돌아가야 합니다. ㅎㅎㅎ
제가 저걸로 밥먹고 살고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