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Java] 자바 역사 가이드: SE와 EE(Jakarta EE) 통합 타임라인과 대전환 비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alkit (71)in #kr • 6 hours ago 자바는 앞으로도 잘 돌아가야 합니다. ㅎㅎㅎ 제가 저걸로 밥먹고 살고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