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야포 골목길에서 만난 공중 나무 - Suspended orange tree in Old Jaffa alley

in #kr6 years ago

이스라엘 텔아비브(Tel-aviv)는 원래 자파(Jaffa), 야포(Yaffo)로 불리는 항구도시였습니다.
성경에서는 ‘욥바’로 불립니다.
구약성경에서 요나 선지자가 니느웨로 가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부하고 다시스행 배를 탄 곳으로 유명합니다.

텔아비브의 올드시티인 Old Jaffa를 가면 수천년의 흔적이 그대로 배어 있는 old alley가 있는데, 처음 그곳을 해매다가 저를 적지 않게 당황하게 만든 공중 나무가 있습니다.

E9A3B02E-4EB8-40BF-AACE-59987D01ABC2.jpeg

이곳 올드시티도 시대의 변화에 따라 급변하고 있지만 이 공중나무만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오렌지 나무라는군요.

3C474468-BF5B-48AA-8038-8888051793B1.jpeg

이 병정도 항상 그대로입니다 ^^

B1904A9C-3CB9-42C8-AB67-9AEC601DEBAE.jpeg

느낌있는 예술 작품도 풍성한 old Jaffa alley에 다시 가보고 싶군요.

=====================================

<< 이스라엘에 관한 다른 이야기들 >>

이스라엘 음식 - 팔라펠(fallafel), 그리고 팔레스타인인(Palestinian)에 대한 단상
https://steemit.com/kr/@jungjunghoon/fallafel-palestinian

Sort:  

공중나무가 신기하네요^^
요나 선지자면 고래 뱃속에 들어가셨던분이죠?
고래 얘기하니 스팀잇 고래분들이 생각나네요^^
이곳에 오셔서 풀베팅 한번씩 하시고 가시면 좋을텐데..그죠?
^^

네 고래뱃속에 들어갔던 요나 선지자가 맞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요나 선지자의 고래 얘기를 써봐야겠네요~

엥? 저 공중나무 원리가 뭐에요 무지 신기하네요 +_+

큰 씨앗처럼 보이는게 화분이고. 잘 보시면 3개의 철사줄로 공중에 매달려 있어요~

저도 첨에는 너무 신기해서 깜짝 놀랐어요~

와 신기하네요!!! 한 번쯤은 눈으로 보고싶어요^~^

저도 첨에는 너무 신기해서 감짝 놀랐어요

이스라엘&공중나무 정말 멋있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감사합니다~

저 나무는 어디에 고정되서 둥둥 떠있는 거죠?? 신기하네요~ 오렌지 나무라니 잘 자라면 다 따갈려나요~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철사줄이 몇가닥 있어서 옆 건물에 연결돼 있어요~ 저 나무는 몇년이고 안죽고 살아 있는것 자체가 신기한것 같아요~

아~ 물을 안 주나요? 광장같아 보이는데 철사가 고정할 만한 곳이 있나봐요~

나무가 떠있네요 ?
신기해요 ㅋㅋㅋ
뿌리가 계속 자랄수있을지 궁금하네요

크은~ 화분이라 제가 몇년동안 봤는데 안죽더라구요 ^*

뉴비 화이팅 입니다.
천천히 꾸준히 하시다 보면
기분이 쏠쏠해 집니다.^^
힘내시고 같이같이 가요~

네. 천천히 꾸준히 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나무 신기하네요.

맞팔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