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L 나름 잼있네요

in #kr3 years ago

image.png

@hodolbak 님의 포스팅을 보고 HABL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 같은... 사진만 올리는 가벼운 용도인것 같습니다

파워를 돈주고 쌓거나 그런건 없고 항상 시간마다 채워지는 보팅 횟수가 존재할 뿐입니다.

파워 차별도 없고 봇도 없는 그런... 아직은 청정한 곳이네요

아참 이 코인인 HIBS는 코인원에 상장돼 있는데 현재 11.09원이네요.

며칠 더 해보고 판단해 볼 참입니다.

Sort:  

저도 어제 이거 처음 해봤는데 가볍게 하긴 좋을것 같습니다. ^^ 재미있겠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

디자인부터 뭔가 정말 인스타같은 느낌나네요~!! 정훈님 글 좀ㅎ더 읽어보고저도 해볼까봐요!:)ㅎㅎ

한번 해보세요~~

Wow... Hooray~

맞팔했어요~~^^

짝짝짝 ^^ 저도 할께요~

오호 신기한게 있네요:> 인스타랑 진짜 비슷해보여요~

가볍게 사진 올리기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코인원 계정 또 파게 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6.74
ETH 3481.88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