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영어 공부 중 - 스티밋에도 이런 기능이 있으면~~

in #kr4 years ago (edited)

요즘 영어가 필요해서 영어 학원도 다니고 있는데...

사회적 거리 두기도 시행되고 띄엄띄엄 출석하고 해서 전화 영어랑 카톡 영어도 동시에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00045885-C1F0-44DD-86BA-52191619F1E4.jpeg

이것도 나름 장단점이 있는갓 같습니다만,

스팀에도 이 런 기능 있으면 좋겠다 생각 들었습니다

영어 선생님이 재한된 인원만 들어올수 있게 채팅방을 개설하고 스티미언들이 참여해서 대화하면 대화하는 만큼 선생님께 자동으로 보팅하게 하는거죠

... 그나저나 빨리 영어 마스터 하고 싶네요~

Sort:  

맞아요. the는 없어요.
'one'은 부정대명사인데 the는 지정할 때 쓰는 것이에요ㅠㅠ
그래서 안 맞아요.

Your idea sounds like a good one.
But how can we realize your plan? We should brainstorm more on this to make it come true.

스티밋 프로그래밍좀 공부해봐야 겠습니다~

Hello @jungjunghoon님~
20200927_185800 SteemMeets app KakaoTalk.jpg

제가 몇개월 전에 카카오톡과 비숫한 SteemMeets meetup app을 만들었어요.
어쩌면 우리가 함께 협력해서 이 계획이 잘 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을지도 몰라요.

All we have to do is add the Steem Keychain function and the Steemit js.library

와. 대박!! 겅호님 능력자시네요~~

스팀 포스팅으로 소개 부탁 드려요!!

It's an unfinished project (about 4/5 finished). I did all I can do. I need to find someone in the community to finish the coding. I don't know well about incorporating steemit, but I know if you study hard, you can do it. It can be used as a chatroom. If we added Steemit function, that would be awesome!

이것은 미완성된 프로젝트에요.(약 4/5정도 완료됐을거에요).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어요. 스팀잇 컴뮤니티에서 코딩을 끝낼 수 있는사람을 찾아야 해요. 스팀잇 라이브러리 통합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열심히 공부하면 해낼 수 있다는 건 알아요. 계획은 채팅방으로 사용될 수 있고 스팀잇 기능을 추가하면 좀 대박이죠~! 저는 영어선생님의 역할로 하겠습니다~ㅎㅎ

포스팅으로 올려주시면 제가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겠습니다

우왕! 아이디어 좋은데요^^

감사해요~~ 능력자분께서 이런 거 만들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커뮤니티 마다 대화방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끔 번개밋업도 하구요~ ^^

만들면되요...네이버카페를 중심으로요..

엑셀런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