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ki 2일차

(미국에서는 와이파이가 느려 올리는거가 많이 늦어졌지만 이제부터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

그 당시 여행하는 것처럼 쓰려고 합니다.)

다음날은 San Diego로 향했습니다.

매일 아침 가이드가 하루를 시작하는 노래를 틀어주면서 하루의 일정을 간단하게 적어서 보여줍니다.

Remady & Manu-L의 L.I.F.E. 입니다.

San Diego 에 도착해서는 2시간 정도의 자유시간을 받아 점심을 먹고 주변 풍경 사진도 찍었습니다.

오전에는 안개도 좀 끼고 구름이 많아 날씨가 흐렸었는데 점심을 먹은 후에는 해가 나와서 좀 더 나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후에 다시 버스를 타고 약간 이동을 했는데 contiki 에는 자신이 하고 싶은 활동을 선택해서 할 수 있는 것이 있어서 스피드 보트를 타는 사람들은 따로 어느 장소로 이동하고 하지 않는 사람들은 근처에 내려 주어서 자유시간을 주어 정해진 시간까지만 정해진 장소로 돌아오면 되는 것입니다.

저는 스피드 보트를 타지 않아 다른 타지 않는 사람들과 해양 박물관에 가보았습니다.

해양 박물관으로 향하는 길에 해양 박물관 가까이에 군함을 타고 3주 코스로 훈련을 받아볼 수 있는 경험을 하기 위해 훈련 비슷한 것을 받는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저희가 향하고 있는 해양 박물관은 군함의 내부를 일반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해 놓은 것이지만 실제로는 시동을 걸어 바다로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군함이 바로 미국 전쟁 영화같은 것을 보면 전투기 같은것이 위에 있는 거대한 선박입니다.
(이미 가 보신분들은 알 수도 있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놉니다^^)

구경을 다하고 버스를 타고 스피드 보트를 탄 사람들과 합류한 후 호텔로 갔습니다.

일정표 대로 6시 반에 모여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음식점이 외부에 있어서 조명 때문에 어둡게 나왔습니다.)

원래는 저녁을 먹은 후에 바에 가는 것이었는데 너무 피곤하여 호텔로 돌아와서 잤습니다.

Oh .. I want to go.

exercise
tip! 0.1

Hi @juncheol-h!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neojew!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Congratulations @juncheol-h!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cheol-h!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