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과 라이프의 밸런스를 위하여, 마지막 글로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 (2).jpg
입대가 10일 남았습니다.

지금은 백수라 그런지 스팀잇을 하루에 5시간은 넘게 하는 듯 합니다.

12월 16일에 시작해서, 참 많은 글을 쓰고, 많은 소통을 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동안 라이프를 조금 더 즐기기 위해 이제 그만하려합니다.

남은 10일을 현실에 집중하기 위하여.

후쿠오카 여행기도 써야하고

메가스포어님의 글도 정리해야하고

쓰고싶은 글이 너무 많지만, 이제 좀 자제하려고 합니다.

제가 살아오는 동안, 가장 많은 글을 쓴 두달이였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고, 소통해주신 모든분들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댓글로 종종 들러보다 떠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Sort:  

헉... 군대가시나요...ㅠㅠ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건강히 무사히 전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헉 ㅠㅠ 군대라니... 종종 댓글에서 뵙던 분이라 가슴아프네요. 몸 조심히 다녀오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잘 다녀오시고 건강하세요.그동안 즐거웠습니다.

아.... 군대 가시는 군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julianpark 님을 만나게 되어 좋았습니다.
부디 건강히 다녀오세요! 처음엔 힘들기도 하겠지만 금방 재미있어질 거예요~

여기에서 부터는 주제 넘는 줄 알지만 좀더 쓸께요...^^

제 제자 중에 한 명에 어느 날 밤 전화를 걸어왔어요.
"어~ **야."
"선생님 저 내일 군대가요."
"몸 조심이 다녀와."
"사람들이 군대가면 중간만 하면 된대요. 너무 열심히 해도 않되고, 너무 못해도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간만 하려고요."
제가 그 말에 발끈했습니다.
"야~! 그게 무슨 소리야! 무조건 최선을 다해! 남들이 안하는 거 다 니가해! 그러면 휴가 많이 나올 수 있어!"
이렇게 애기했던 것 같아요.
"네~ 선생님 저 열심히 할께요."
그렇게 그 친구는 군대를 갔고, 휴가 때 다시 만났습니다.
"선생님! 저 선생님 말대로 진짜 열심히 했어요. 지금 JSA에서 차출되서 근무하고 있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휴가도 많이 나왔어요."
그 친구... 너무 멋지더군요...
지금은 전역해서 더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저도 군대 갔다온지 엊그제 같네요. 가기 전에는 여자친구가 있어서 군대가는 길이 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군대 가서도 두고온 여자친구, 두고온 대학생활 생각에 훈련이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했더니 남들보다 휴가를 많이 나오는 호사를 누렸지요. 물론 지금의 아내가 그 여자친구는 아닙니다..ㅋㅋ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부디 건강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그때 까지 @julianpark 님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억해주신다니 영광입니다 ^^

제가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곧 군대에 가신다니 아쉽네요. 많은 교류가 있었던 것은 아니었더라도 톡방에서 말씀하시는 걸 많이 보아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시기를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예비군 4년차로써 .... 그냥 캠프다녀온다 생각하세요...ㅋㅋㅋ 요샌 옛날처럼 빡신게 없어서 재밌습니다. 다만 시간이 좀 아까울뿐....내가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이 2년이나 줄어든다는거니까 ㅠㅠ....

헉.. 10일뒤에 입대하시는군요...
20대 남자로써 남의일같지가 않네요 ㅠㅠㅠ 몸 건강히! 무사히! 제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 요근래 친구들이 몇몇 가고 2월달엔 더 많이 가서 서운했는데,
줄리안님도 가신다니 친구를 떠나보내는 느낌입니다..
너무 아쉽네요 부디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ㅠㅠ

메가스포어님의 글도 정리해야하고

ㅋㅋㅋ 줄리안님, 아직 며칠 남았으니 틈틈이 소통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 크크크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심심하면 언제든지 들러주세요^^

몸조심해서 건강히 전역하시길바라겠습니다.
굉장히 따분하고 의미없이 들리시겠지만
생각하는 것보다 시간 굉장히 빨리 갈거에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7.36
ETH 2271.99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