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정말로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고 오셨네요.
다음엔 어디로 떠나실지 같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헤헤 감사합니당- 몽골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If you want me to upvote and resteem your post to my 36,000+ followers for free read my profile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a-0-0

김애란 작가님의 말 멋지네요~ 공감이 팍 갑니다

그죠? 정말 아끼는 문장이에요 :)

멋진 글...잘 읽었어요ㅎ
저도 읽는 책마다 남미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서 남미여행 궁금해지고 있어요ㅎㅎ

아이고! 아르헨티나에 살 때 경아님을 알았더라면 초대하는 건데요 ;)

아 기억나요! 봄님 처음 알게되었을 때 아르헨티나 소식들이 글에 있었지여! 그곳의 자유로움에 비해 서울은 너무 깝깝하지 않나요?ㅎ 뒤늦게 물어봅니당ㅎㅎ

크흐 스프링필드님하고도 잘 아시는군요-
아르헨티나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죠 T_T..
일단 한국에 오면 나이부터 달라집니다 신기할 노릇이에요 ㅎㅎ!

주희님! 김작가님 공모전에 저와 번호 하나차이로 일기를 올리셨길래 반가운 마음에 달려옵니다 :) 주희님의 남미사랑(우리에겐 익숙한 이 이름..ㅎㅎ)을 보며 저도 고개를 끄덕이고 뒤를 돌아보게 돼요. 그새 많이 잊었거든요... 다음 여정으로 산티아고 순례길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 네팔과 인도도 주희님을 두팔 벌려 반겨줄 것만 같고요! 사실 그게 어디든, 비록 시시한 하루여도, 주희님 발길 가는대로 가다보면 주희님의 인생을 만들어 나가실 거예요. 더 넓고 더 깊고 더 아름답게 :)

앗! 번호 하나차이라니 ♥ 저도 스프링필드님 글 읽어보러 가야겠어요 헤헤 남미사랑만큼 드나들던 카페가 있을까 싶을 정도라니깐요- 아아 산티아고 순례길! 가고 싶은 장소중에 하나에요. 그곳만큼은 사랑하는 사람과 진득하게 걸어보고 싶어서 아껴두고 있어요. (헤헤 과연 갈 수 있을까요?) 네팔, 인도!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을 어떻게 그렇게 콕콕 찝어주시나요 헤헤 다음 여행지는 몽골이 될 것 같아요- 따뜻한 응원 감사드려요!

제가 몽골도 말하려고 했는데!!!! 오마이갓...

피폐해진 삶도 예측하지 못했던 일도 기쁨도 슬픔도 한장씩 쌓여서 여정이 되고 인생이 되는 거겠지? 남미에서 누나가 겪은 기쁨들이 누나 앞을 밝혀줄 등불되길-

버겁다. 난 그런 나의 쓸모없음을 사랑한다.

여자라는 이유로 망설이는 건 삶에 억울함을 보태는 일이다.

삶을 인정하고 담담하게 하루를 맞이하라고

누나 글을 읽으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어져. 다 인정하고 쓸모없음을 사랑할 수 있게 되는 여행을 가고 싶어지는 글들. 짝짝짝!

등불..T_T..등불이었어 맞아.. 남미여행은 내게 등불, 좌표, 방향지시등... 흑흑
마지막 문장이 넘나 위로가 된다요.. 고마워요 르캉동생..! 비오는 날에도 열일 중이겠다만, 가끔은 커피 한 잔하는 여유를 챙겨길!

와.. 주희님 진짜 멋져요...! 혼자 여행은 정말 무서운데...아무런 사고 없이 무탈하게 돌아와서 정말 다행이에요 :)

헤- 감사해요 꼬드롱님 :) 그나저나 당산기지에는 항상 상주해계시능건가요? 언제가 좋으려나!

Congratulations @juhee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어머 주희팍님...너무 아름 다운 글이에요. 특히 저 구절 사소하고 시시한 하루가 쌓아계절이되고~ 한다는 그런 것들 남미여행 진짜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꼭 한번 떠나보려고 해요. 생각보다 여행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몰랐던 스스로에 대해서 발견을 하기도 하고...그렇더라고요! 주희님 다음 여행 어디로 떠나실 지 제가 다 설레네요 꺆

히바님 하고 남미여행이라 하니 왜 이렇게 뭔가 찰떡콩떡 잘 어울리는 느낌이죠?! 기회되시면 꼭 한번 떠나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당 으헤헤 다음 여행은 몽~~~~골 되겠습니다!

Woo...amazing.

Woo..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