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봄과 겨울이 공존한 오늘

in #kr6 years ago (edited)

DSC_0830.JPG

오늘은 새벽부터 내린 눈이 하루 종일 내렸습니다.
참 보기 드문 날씨였습니다. 금방 눈이 그칠 줄 알았는데, 계속 펑펑 내려서 근처 캠퍼스로 향했습니다.

DSC_0701.JPG

봄과 겨울이 공존하는 모습이 여러 곳에 보여서 담게 되었습니다.
3월에 때 아닌 폭설이 내린 모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전 동안 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 이후 오후가 되니 어느새 눈들이 많이 녹아있었습니다.
꽃샘 추위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봄을 맞으세요~^^

DSC_0694.JPG

DSC_0696.JPG

DSC_0710.JPG

DSC_0715.JPG

DSC_0720.JPG

DSC_0726.JPG

DSC_0729.JPG

DSC_0758.JPG

DSC_0759.JPG

DSC_0763.JPG

DSC_0772.JPG

DSC_0770.JPG

DSC_0792.JPG

DSC_0705.JPG

DSC_0738.JPG

DSC_0742.JPG

DSC_0819.JPG

Sort:  

안녕하세요 @jsquare
아웃 포커싱을 잘 쓰시네요

하얀 눈 속에 파 묻힌 나무들 사이로 나온 분홍 꽃잎 사진이 인상적이에요.

안녕하세요. @rbaggo 님. 영산홍 하나가 혼자서 일찍 피더니, 저런 장면을 연출하네요. ^^ 그날 본 것 중 가장 눈에 띄는 모습이었습니다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http://www.steemitfollowup.ml

THIS IS SPAM!

눈에 파묻힌 진달래라니!
진짜 귀한 사진이네요

저있는곳은 눈이 흩날리듯 조금만오다가 지금은 비가오고 있답니다

원래 이 꽃은 4월 말 즈음부터 피는 건데, 혼자서 한달이나 일찍 피어있네요. ㅎㅎ 제대로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어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첫 사진은 벛꽃 핀 줄 알았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정말 언뜻 보면 벚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벚꽃이 활짝 피면 다시 한번 담아봐야겠네요. ㅎ

제 기억으로는 몇년 전에 5월달에도 눈 내린 기억이 있네요...
어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와우 눈꽃이 너무 아름답네요
눈속에 핀 붉은 꽃이나 나뭇잎이
더 선명하게 빛나는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jsj님. 눈과 잘 대비를 이루는 모습이네요. 눈 호강을 제대로 했습니다. ㅎ

오늘 내린눈이 저렇게 많이 쌓였었네요^^
얼핏 사진을 쭈욱 보면 겨울같은데 눈속에 꽃핀게 보이니 아이러니하면서 매력있는거 같아요!
jsuare님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 wooboo님. 사진은 정말 잘 찍으시는 분이 많으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말 눈이 계속 오네요. ㅎ 겨울의 정말 마지막을 보는 것 같아요.

나무에 때아닌 눈”꽃”이 피었네요 ^^ 꽃은 꽃이긴 합니다. 가는 겨울을 아쉬워하는 사람들을위해 마지막으로 눈이 내려줬나봐요

안녕하세요. 망고님. 오늘 나무는 정말 눈꽃을 보여주네요. ㅎ 겨울의 마지막 아쉬움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Waaw so awesome

겨울을 다 떠나보낸 줄 알았는데 마지막으로 눈을 한 번 더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supergiant님, 마지막 겨울을 추억하게 하는 눈일 것 같네요. 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멋진 소식도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75.46
ETH 3455.8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