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테리안 vegetarian 멋쟁이 사장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춘천의 J 입니다

인간과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
채식사랑 식당과 사장님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1517026149838.jpg

1517026143155.jpg

춘천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구봉산 자락의 맑은 바람이 지나는
길목에위치한 이곳을 소개해 볼께요

시원하게 뚫린 도로와 봄 여름 가을 겨울 주변의 들꽃 시원스레 불어오는 산바람 멀리 유유히 흐르는 소양강까지 한 폭의 그림입니다

1517026167196.jpg

일체의 육류나 젓깔, 계란은 물론 동물성분이 섞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순식물성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채식부페를 하셨는데
사장님 내외분이 힘이 부치시는지
지금은 두부찌게와 청국장 두가지의 메뉴만
있습니다
1517026138205.jpg
(몇년전까지 채식부페식당 이였습니다)

두부와 청국장은 국산콩으로
두분이 직접 손수 만드시네요
티비에 소개된 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1517026152455.jpg

두부도 일반두부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부드럽고 쫀득하고 뭐 하나 소홀함이 없이
정성과 맛이 듬뿍듬뿍 들어간걸 느낍니다

얼마나 맛이 좋은지 정말 Fantastic한 맛 크라이막스란 아마 이런 경우를 두고 하는 말일겝니다 ㅎㅎ

오래 전 인기가 있었던 영화 "해리가 쌜리를 만났을 때"를 보면 음식점에서 여자가 맛이 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옆에서 보고 있던 노파가 맛이 간 여자가 먹는 음식을 달라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아마 그런 장면은 이런 곳에서 찍어야 제격일 텐데…. 음식먹고 저렇게 가는 사람도 있구나 하고 ~^^

하루도 바람잘 날 없는 세상사를 다 잊을 수 있을 때가 바로 이런 음식을 앞에 놓고 잠시나마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517026162678.jpg

매주 화요일은
장사를 하지 않는다니 갔다가 허탕치고
저를 욕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1517026158229.jpg

콩고기 양배추볶음도 맛볼수 있었습니다
쇠고기보다 비싸다고 하시네요

많지 않은 찬을 가지고 한 그릇을 치울 수 있는 사람은 여유가 있는 사람입니다

한 상 가득 차려놓고도 먹을 게 없다고 쌍소리를 해대는 놈들이 많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그렇네요 ㅋ

"우리의 몸은 신성이 깃든 사원이다 "란 사장님의 지론이 있습니다

신성시 하는 마음만으로도 정성이 가득하지 않을까요? 한 번 맛보세요

1517026169654.jpg

봄 여름에 가면
식당 주변에 꽃도 많습니다
꽃을 특히 좋아하는 나는 꽃을 가꾸는 사람들의 심정을 알지요

돈만 아는 사람들은 냄새가 나지만 꽃을 가꾸는 사람들에게선 향기가 나는것 같습니다

1517026147290.jpg

아무튼 춘천시내가 훤~히 내려다 보입니다 저녁이라면 야경이 아주 좋을듯 하죠
사실 밤에는 와보질 못했거든요

오늘은 너무 추운 겨울이였지만
5월에 이곳은 아카시아향이 진합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아마도
'해리가 쌜리를 만났을 때'를
다시 한 번 연출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지나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을 해봅니다
그런 일은 없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아무튼 사장님께서는 엄청 친절하시고
멋쟁이시면 무대에서 노래도 불러주실때가 있습니다

IMG_20180127_114151.jpg

사진을 한 장 찍겠다는 나의 말을 기꺼이 받아주셨습니다

채식은 지구사랑이라고 생각하신답니다
맞는 말입니다

어딘가에서 불편을 감수하고
자연에서 취한 재료들을 구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든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이곳을 다녀오면 왠지 몸과 맘이 힐링되어지는 느낍입니다

        🌵

러빙헛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9-13

☎ 033-252-2057

영업시간 12:00~14:30

우리가 먹는 것이 곧 우리의 몸이 됩니다

👣

Sort:  

이런 식당도 있었네요. 기억해두어야겠습니다.
그런데 계정이 비번 노출 되셨었나보네요? 안타깝지만 그래도 잘 해결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식당이네요. 어쨌거나 8스팀선에서 사진도 다시 올리시고 계정을 찾으셔서 불행중 다행입니다. 좋은 주말 도세요^^

네 좋은곳입니다
그러게요
다행이라 여기고 잊어야지요
감사합니다~^^

육식을 사랑하는 저지만 여기는 가보고싶어지네요 ㅎㅎ

몸이 반기는 채식입니다~!

우와 넘 맛있어 보여요. 경치도 멋지고요.
영업시간 ㅋ 2시간반...
여유로움을 주도하시는 오우너시네요.

해킹 J님이 당하신건가요? ㅜ ㅜ
넘 안타깝네요... 지갑관리 철저히 해야겠어요..
하드월렛에다 빼놓는게 최고라던데요
어쨌든 다시 홧팅요!

네 참 여유로운 분들이세요
채식과 명상을 사랑하시는 분들

해킹 조심해야됩니다 ㅋㅋ

베지테리언 식당이라니. 두부 진짜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네 저도요
두부 최고의 식재료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29-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왠지 건강해 지는 음식 같습니다.... 저런 풍경에서 밥 먹으면 진짜 건강해질듯 하네요 ^^

네 완전 건강식이죠~!

춘천에 좋은 곳 하나 더 알려 주셔셔 감사해용 ㅋㅋ 나중에 날풀리면 춘천 나들이 한번 해야겠어죠 ㅜ 지금은 넘 추워서 ㅜㅜ

그러세요
추우신데 건강조심하시고요^^

사장님이 멋쟁이시네요
베지테리언 식당, 새롭습니다. 대부분 식당 가면 고기 먹는 것 같던데 채식으로 승부를 거시네요ㅎㅎ

네 참멋진 노부부가 운영하세요
여긴 대신 콩고기를 주십니다 ㅎㅎ

사진만 봐도 건강해지는 맛인듯...^^ 해요~~
저는 육류를 너무 좋아해서..ㅜㅜ 잘 안맞는듯 하지만ㅎㅎ 사진만봐도 너무 건강한 음식이라는게 보이네요~^^ 밤되면 야경이 진짜 좋아 보일곳이네요~ 춘천의 J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좋아하는 음식 드시는게
건강에 좋을지도 모르지요~^^
날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