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없이 ..... 無 💘

in #kr6 years ago (edited)

선택없이
모든 과거를
놓아버리고 안으로 들어가자

자만과
무지로 부터
어리석음의 광기로 부터
모든 속박을 끊어 버리고 자유롭자

혼돈을 등지고
들어가자 좁은문으로

1516377683085.jpg
취미 수채화^^
1516375751290.jpg

어떤 이에게는 짧고 누군가에게는
고달픈 긴 하루였을 것입니다

그런 하루가
깊은 어둠 속으로 사라집니다

그 누구도 아닌 스스로를 향한
위로와 연민 담긴 포옹을 길게하고

그렇게 또 無 ..........!

ㅡㅡㅡㅡ

그대에게 사랑을~~~💕

Sort:  

글과 그림 잘 보았습니다. 같은 그림인 것 같은데 거리의 차이 하나로 굉장히 달라보이네요.

글고 그림이 잘 어울립니다ㅎ 즐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편하게 지내고 계시죠? ㅎ
늘감사합니다~!^^

오 좋네요 보기가 하루 잘 마무리 하셨길 바랍니다 ^^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토~~!

그림은 사람의 마음을 정화시킵니다.
차분한 그림 잘 감상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꽃잎을 저렇게 붉게 칠하시는 그 느낌이 좋아요, 사실 제 포스팅에도 붉은 색이 많이 사용됩니다. 제가 은근히 그 계열 색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그러시군요
강렬해서 좋지요
붉은 색을 좋아하시는 군요
아마도 나쁜기운은 사라지고
행운과 행복이 깃드실 거예요~~!^^

꽃봉오리도 추위를 이겨내고 피듯 ... 실제 생활에서도 그런 자세로 살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 )

네 긍정적인 사람이 늘 유리하죠
감기조심하세요~!^^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앗싸~~~감사합니다
즐토 되시옵소서~~~!!!♬ㅎㅎ

취미로 수채화 그리시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감성을 꾹꾹 눌러담은 붓의 터치로 완성되는 @jsj1215님의 그림을 전시해주세요!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그렇게 하겠습니다^^
늘 감사 감사입니다~~♥♬

저에게 사랑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수채화의 꽃이 상당히 따뜻하네요.
오늘 하루동안의 모든 것들은 어둠 속에 넣어두고 저를 다독여 줘야겠습니다. 그러면 내일을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도 사랑합니다 :D

오늘 기분좋게 출발하셨나요
행운이 깃든 멋진날 되시길~~~!

덕분에 기분 좋게 출발 했습니다.
jsj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 시로 포옹받는 느낌은 이런건가봐요 :)
그림도 화사해서 마음도 화사해지는 느낌이네요 :)

감사합니다
늘 스스로를 안아주고
사랑해주는것도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