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진짜 남자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간만에..
기분 존 영웅의 탄생도 기쁘지만

부상(엘보)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오늘은 내 부상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않다
그러면..,정현이 찬사받아야 할 부분을 빼앗는 셈이된다 "

패배를 인정하고.
정현의 실력과 승리를 더 추카하는
부상 때문에..라며 핑계대지 않은
조코비치

ㄹ ㅔ알 머찌다

니가 진짜 남자고.스포츠맨이고..
왜..큰 선수인지..알긋ㄸ ㅏ~!!!

1516770445271.jpg

젊고 .. 실력 좋은기... 머니도 많은기 ...겸손에 머찌기까지 하다~~!

1516770440944.jpg

대한의 남아 정현 멋찌다
가즈아~~~!

Sort:  

sns에 정현 태그넣고 칭찬글도 올렸다하더라구요 ㅎㅎ 인성이.. 따봉

역시나
그러니 반할수밖에 없다니까요 ㅎㅎ


점잔으신분이 막 욕을 하시고^^* ㅋㅋㅋ

정말 멋지네요...! 사람다운 사람! 세상이 사람들로 넘쳐나길 바래봅니다!
국개의원같은 ~ 이상한것 말고...ㅎ

ㅋㅋㅋ
멋지지효?
근디
독거 노인님은 군자에 선비 스탈이시죠?
요리조리 뜯어봐도... 흠 ?!!

IMG20180124131907.jpg

옥외 펍에서 잠깐 경기 봤어요.

ㅎㅎ 그러셨군요
응원덕분에 정현선수가 힘이났나봅니다
사진까지 보여주시고감사합니다~~!

정말 멋진남자네요!!! 국개의원중에 저런 멋진 사람이 10명만 있었어도 ㅠ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의인 10명만 있어도^^
대~한민국 !

너무 멋진 선수예요 ~~ 정현선수도 칭찬해야하지만 역시 남자는 인성이죠~ ^^ 저희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 당첨 확인하시고 카톡으로 말걸어주세요~ ^^

앗 감사합니다~!

그럼요. 엘보로 고통스러워 하면서도 기권을 하지 않더군요. 덕분에 정현이 수월하게 올라갔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샘프라스의 경기 중 눈물에 대해 아직 기억합니다. 위대한 선수란 인성까지 따라야 겠죠. 정말 멋진 경기였습니다.

네 그럼요
역시 어느분야에서든 인성이 먼저따라줘야
더 빛날것입니다
그런의미에서 반성좀 해봐야겠습니다 ^^

정현 진짜 대단합니다!! 결승까지 가즈앗!

근데 쪼코비치 인성도 대단... 말 한마디 한마디에 인성이 드러나더라구요!

그러게 말입니다
살다가 이케 멋진사람 만나면 감동을 받습니다 홍열님 또한 멋진 스티미언 입니다^^

항상 다른사람의 장점과 잘하는 점을 칭찬하는 문화가 아주 부럽습니다 항상 멀 못해서 그렇지 보다 다른 사람의 장점을 더 많이 보아주었으면 좋겠어요

네 맞는 말씀이세요
장점과 좋은점은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넵~~~~오치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37.39
ETH 2405.3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