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은 알까요 ....🌃

in #kr7 years ago

글로
표현할수 있는게 얼마나 될까요?

자연의 아름다움도
신의 오묘함도 . . . 내 마음도

다만 경이롭고
어메이징 하면서도 서글픈게 삶 같다는

몇시간 후면 또 해가 뜨겠죠

그리곤 반복된 하루가 지날때 쯤 해가 지고요

그냥 똑같은듯 다시 시작되고 끝이나고

우린 절대 다시
똑같은 시간은 살수가 없는데 말입니다

1516031825751.jpg

태양은 알까요
어두운 밤 지새며 그리워 한다는걸

어둥밤 자나고 낼뵈요~~!

굿나잇~~💤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세번째 풀보팅 지원입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엔젤様~~~~~!! ^^

잡으려해도 잡을수없는게 시간이지요!!!

네 늘
야속한 시간입니다~^^

좋은 글 보팅하고 갑니다^^
이 세상 모든 금 중에 "지금"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죠.. 후회없는 이 시간 보내며 댓글 남깁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길 바랍니다
편한 오후 되세요~^^

전업 백수 프로 스팀러가 되면
매일이 새롭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므 공감 동감 안할랍니다
이유는?
걍~~~~~~!!^^
😚

안녕히 주무세여~


편히 쉬세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ㅎㅎㅎ 언제 다녀가셨답니까~~^^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