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몽상 ⏳

in #kr6 years ago (edited)

전도몽상

사람을 위해 돈을 만들었는데
돈에 너무 집착하다보니 돈의
노예가 되어 버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몸을 보호하기 위해 옷이 있는데
좋은 옷을 입으면 사람이 옷을
보호 하기도 합니다

자기도 모르게 어느 순간
거꾸로 되어 버리는것 같습니다

미래를 위해서라는 명목으로
오늘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지못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행복을 곁에두고도
다른 곳을 헤매다 지쳐버리고 있는
저 자신이 보입니다

내게는 아직 시간이 많다고 스스로를
속이는 바보가 되어 버린것 같습니다

뒤돌아 보면 시간이란 얼마나 빠른지...

시간은 떠나면 그만인 것을
앉아서 온갖 계산에 머리 싸매가며 끝내는 소중한 기회도 없애버리는 바보로 살았나 봅니다

이렇게 헤매입니다

갖고 있지 않을 것을 쫒고 있어서
갖고있는 것을 누리지 못한다고 하지요

제가 그런 사람일까 반성해 봅니다

1517294240674.jpg

🌏

Sort:  

그러네요. 스팀잇에서 헤매고 있는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ㅎㅎ

정말 좋은글입니다. 다시 한번 일상에서 무엇때문에 돈을 벌고, 무엇이 가장 우선인지 생각해주게 하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지난뒤에 소중한것을
소홀히 했단걸 느낍니다

항상 우선이 뭔지 판단하는 판단력을 갖추는것도 살아가면서 하나의 공부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됐습니다 ^^

가보니 리스팀 하셨군요
빨리 가입 인사 하시고 시작하세요~~!ㅎㅎ

네 ㅎㅎ 제 글도 많이 봐주세요 ㅎㅎ

네 응원할께요~~!

확실히 주객이 전도 되는 현상이네요.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할 말인것 같습니다.

주인으로 살기가
힘든 현실이기도 합니다

삶의 본질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주는 글이네요. 잘 보고 가요:)

본질 중요하죠
진짜를 놓쳐버리지 않기만을 바라며...!

저는
아직 헤맬준비도 안 된 채로
어리둥절만 해요 ㅎㅎ

지금 이 시간
인천엔 눈이 내려요
그렇게나 기다리던요

차츰 빠져드시고 잼있게 하세요
사람마음이 다 비슷해서 ..ㅎㅎ
춘천도 눈이 내립니다
반갑네요~!

스달을 얻고 계십니다.

ㅎㅎ 스팀잇 가즈앗~~~

와우 첫 세문단에서 부터 깨닫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수정

특히 세번째 문단.. 공감이 많이 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풀수 없는 매듭은 얼른 잘라야 한다지요.
그것도 성격따라 갑니다만..

화끈한 결론입니다
싹뚝하고 끊고 방향전환이네요 ㅎㅎ

내게 무엇이 소중한지 한번 점검 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도 한번더 생각 또 생각 햐보겠습니다.

가끔은 그럴 필요도 있는듯 싶에요
정신없이 살다보면 중요한걸 잊기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56.13
ETH 3530.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