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우울했는데
요 작은 녀석을 보고 있으니 좋아지는듯...!1516601485434.jpg

작은 새끼 손가락 주인공이 만든
도라에몽 .... 요케 작게도 잘도 만들었네
새삼 감탄하면 바라본다

1516601368176.jpg

왠지 널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다
가끔은 이럴때가 있네
안절부절 못하게 우울해 질때
잘하고 싶은일이 점점 수렁으로 빠질때...!

그래도 또 가보는거지
홧팅~~~!

Sort:  

처음엔 좀 큰건줄 알았는데 엄청 작은거였군요..ㅎ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너무귀엽습니다
멋진걸 창조해내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가 만든건데 저도 감탄을~^^

도라이몽 귀엽네요 ㅎㅎ
힐링하는 대상이 있으면 참 좋지요^~^

네 순수한 아이가 만든거라
넘 귀여워서 맘도 좋아지더라고요^^

칼라점토인가요? 드라에몽 귀엽습니다 ㅎㅎ


지금 제 블로그에서 [100팔로워 기념] 10스달 이벤트 by @capzzang 진행 중이니 @jsj1215 님 시간나실때 놀러와주세요 ^^ (이웃님들께 떡돌리는 맘으로 홍보중 ㅎㅎ)

넵 알겠습니다 ㅎ

어머 이렇게 작게.. 손이 얼마나 째끔하면 이런 작고정교한 작품이 나올까요.. 너무 귀엽네요.

네 작은 손으로
정교하게 잘 만든거 같아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한주간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도라에몽!!!! 귀엽죠!!!! 제 개인기중에 하나가 도라에몽 성대묘사인데 ㅋㅋㅋㅋㅋ

그러시니 듣고싶어 집니다
어찌 듣는데요 ㅋ

글게요 어찌 들려드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요
갑자기 안절부절 못하게 우울할 때가 있어요..

그래도 가보는 거지..
가즈아~~
입니다

축복합니다.

루덴스

감사합니다
우울은 멀리 보내버렷~~ㅎㅎ

ㅎㅎ 드라에몽 이군요.... 도라에몽이 아니라 ^^ 모든 일은 업다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잘 되실 겁니다

ㅎㅎ 도라에몽이 맞아요
실수
수정해야겠어요 ㅋ

어떤 것을 봤을 때 '행복감'을 느낀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죠!
전 힘들거나 일이 잘 안풀릴 때 가족사진 또는 여자친구 사진을 보면서 힘을 낸답니다.

일이 잘 안풀려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네 그럴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