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스팀 스달로 결제된다고 하여 반가워서 찾아 오신 손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게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하고자 합니다 별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해드려야할 의무감도 생깁니다

어제밤에 저희가게에
반가운 손님이 들어 오셨습니다
가상화폐 스팀 스달로 결제된다고 해서
반가워 오셨다는 분이 계셨습니다

제가 가게앞쪽 유리문에
지나가는 분들도 보시도록 써붙인
가상화폐로 결제가능 하다는 문구를 보시고 사진을 찍어 다른 SNS에도
올리시고 일부러 밤에 손님으로 오셨다고 하십니다

1522519207602.jpg

이미 4개월전어 스티미언이 되셨는데
활동을 안하셨다면서 가게에 앉아 두번째의 포스팅을 하시네요
@daehobit님의 어제 올리신 글의 링크입니다

내용은
저희가게에 방문한 내용이랍니다^^

https://steemit.com/kr/@daehobit/5jeavj

1522519204580.jpg

스팀잇이 어려워서 그간 안하셨다는데
하다보면 익숙해 지니 앞으로 자주
뵙자고 했는데 열심히 하시겠죠 ㅎㅎ

아쉽지만 갖고계신 코인중에 스팀 스달은 없으셔서 코인결제는 이뤄지지 않았지만 다음엔 꼭 스팀으로 결제를 하시겠다며 가셨습니다

가상화폐로 결제된다는 광고를 하지만
아직은 큰 반응은 없습니다
@deahobit님 처럼 계정을 갖고계신
분이라면 반가운 맘에 찾아오시겠지만
일반인들은 봐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듯 합니다

1522519211096.jpg

제가 카스토리나 동창생 밴드
가족 단체톡에 스팀잇에 대해 광고를
해도 반응이 크게 없는건 뭘까요

한사람 한사람 붙잡아 앉히고 전도하듯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가입신청까지 해줘야 하나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활동중인 스티미언들은
참 깨어있는 선구자임이 틀림없습니다

저희가게 스팀결제 1호 손님은
어느분이 되실지 궁금합니다
아직 찬스가 있답니다~~^^

1522519282924.jpg

평화로운 하루가 되십시요

Sort:  

여긴 정말 꼭 꼭 가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춘천주변도 구경 겸사겸사 하고 행복한 여행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암호화폐로 온라인 결제는 굉장히 많이 해봤지만 오프라인은 아직 한번도 못해봤네요.. 신세계 일것 같아요! ㅎㅎ

대박,..ㅋㅋ

아!! 제가 1호로 가서 결제하고 싶은데 미국에 살고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1호!!

아.. 아직 첫 손님이 없군요.
저도 은근 기다리고 있었는데 말이죠..
글 써서 번 돈으로 실제 경제활동이 일어난다는 건 암호화폐가 보이지 않는 허상이 아님을 증명해 주는 거잖아요?
왠지 기운나는 소식이 될텐데 말이죠.

그래도 언젠가 진짜 암호화폐를 이용한 손님이 많아지면 @jsj1215님이 뉴스에 나오고 막 그러는 거 아닐까요??ㅋ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그럴때쯤이면 많은 곳에서 가상화폐
결제가 가능해지겠지요?
유명보다도 우리가 믿는 세상이 도래하길 바래봅니다

앗 춘천이라고요? ㅎㅎ 위치 좀 알려주세요 ㅎㅎ

대원당 빵집 옆이랍니다

헐.. 가게가 어디죠?? 저번 포스팅에서 봤는데 까묵..

춘천입니다
오신다면 자세히 걀쳐 드릴께요 ㅎㅎ

춘천 닭갈비 먹으러 가면서 들르면 좋겠네요~~

와 !!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더많은 스팀 손님들이 오시길 !! ^^

감사합니다
손님이 늘기보다는 스팀결제 손님이
생기겠지요 ㅎㅎ

가상화폐 때문에 요즘 분위기 안좋아서 ㅜㅜ

이런날이 계속되지는 않을 거예요
좋은날 기약해 보자고요

그러길 빕니다 ~~

춘천가면 꼭 들리고 싶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오시게 되면 꼭 들려주세요
기다립니다 ㅎㅎ

이 시대의 선구자이십니다^^

저보다 훨 빨리 실행하신분들
있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