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우리는 특별히 자기와 같은
약점을 가진 상대를가장 못 견뎌합니다
교만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교만을 제일 못 견디고
거짓말을 잘하는 사람은 남의 거짓말을 못 견딥니다
혹 주위에 "저 사람은 너무 거짓말을 잘해" 또는
"저 사람은 너무 교만해" 하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말하는 그가 그런 성향의 사람이구나 하고 생각 하십시요
이처럼 사람은
자기 죄를 자기 입으로 증거 합니다
그러니 가장 견디지 못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약점 이라는 사실을 알아
늘 남의 입장을 더 생각 하시기 바랍니다
김양재 목사: 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중
이 글을 읽으며 자신을 들여다 봅니다
나는 어떤가...?
역시 나또한 다르지 않음을
나이가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의식의 진보가 없는 자신의 내면을 보게 됩니다
특히 요즘은 물질에 집착 할수록
내적으로 메말라 가는 자신의 모습을 봅니다
.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인연에 감사 드립니다
정말 그러네요 반성하게 됩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네 저도요
굿나잇~~💤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인연에 저도 감사합니다.
이 인연 감사합니다
2017년마지막 하루 향복하세요^^
저 역시 다르지 않네요.^^;;
그래서 항상 반성하고 잘못을 인정하는 사람이 되고자 한답니다.
그리고 '소원을 말해봐'라는 이벤트가 있는데 제가
감히 jsj1215님을 지목했답니다.^^;;
어려운 이벤트가 아니니 부담 갖지마시고 참가바랍니다.^^
절 지목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근데 소원은 저만 아는걸로^^
쑥쓰러워서요 ㅎㅎ
항상 잘하지는 못하고 반성만 하는것같아요
그러다가 좋은 결과도 받을 수 있는것같습니다 ㅎㅎ
ㅎ 한해 수고하셨네요
새해에도 더욱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요^^
좋은 글귀 입니다.
요즘 독서를 안한지 오래되었는데 독서욕이 넘처흐르게하는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왠지 기분좃은 말씀이네요
저도 요즘 독서하기 어렵네요
남은시간 즐겁게~~~^^
그래도 스티밋은 그나마 가장 순수한 자본주의 집단 같아요 ㅎㅎ
업봇에 자기 재산이 안 들어가는 시스템 덕에 ..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좋은 인연 길게 같이 가세요 ~^^ㅎㅎ
매일 큐티하시는군요! 대단해요 ㅎㅎㅎ 꾸준히 승리하시길 바래요^^
그렇지 못합니다 ㅎㅎ
노력해야겠죠~^^
새해에도 좋은일 가득하시길
God bless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