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와 사랑의 스팀잇

in #kr7 years ago (edited)

1520878956460.jpg

이제 3개월째 스티미언 입니다
더이상 뉴비란 말이 어울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뒤돌아보니 딱 하루만 빼고 쉬지 않고 글을 올리고 달려왔습니다

늘 느끼지만 스팀잇은 참 매력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따듯함이 있고 위로가 있고 정의가 살아 있는곳이라고 느끼며 보내왔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3월 11일 제가 올린 글에 너무도 많은분들이
관심과 사랑과 위로를 남겨주셨습니다

7년이 지난 과거일에 가슴 아파해 주시고
위로를 아끼지 않으신 많은 분들에게 제대로
감동을 먹었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 이래 최고의 보팅수를
기록한것을 보면 얼마나 많은분들의 사랑이 머물다 가셨는지 알수가 있습니다

완전 기록적 입니다 감사합니다

1520904754271.jpg

그리고 많은 분들이 리스팀을 해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쁜일 보다도 아픈일에 함께해 줄때 더큰 힘이 되는가 봅니다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을 실감했습니다

이렇게 많은분들이 다녀가셨음에도
제가 모든분들을 다 기억할수 없음이 안타깝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의 마음을 담아 노래 한곡을 전해 드립니다 위로와 사랑의 메세지를 담은 곡이라 선곡을 해보았답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노래라서
두가지의 버전으로 올려드립니다
골라서 들어보시라고요 ㅎㅎ

고르는 재미~!! 선택해 보세요~♬ ♬

저도 너무 좋아하는 노래라 커버사진은
제 사진을 썼답니다 ㅎㅎ

1년전 사진입니다
그간 그닥 삭지 않았으니 지금모습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쑥쓰~~^^

1520850135668.jpg

You Raise Me up

1520855348850.jpg

아이들 사진은 6년전 한국으로 오던해의 사진입니다 지금은 많이커서 큰아들이 중2 막내가 6학년이 되었답니다

좋은 음악들으시고 위로받는 하루 되세요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마음이 우울하고 나의 영혼이 많이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어려운 일들을 만나서 마음이 무거울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그럴 때면 나는 모든 것을 멈추고 이 조용한 자리에서 기다려요

Until you come and still awhile with me
당신이 찾아와서 잠시 나와 함께 앉아 있어줄때까지

Sort:  

저보다 한달 먼저 가입하셨군요. 뉴비를 벗어나신거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해야하는데 스팀이 생각만큼 쉬운곳이 아니어서 가끔은 지치기도 합니다.
아드님 둘다 넘 귀엽고 든든하시겠어요. 죠쉬 그로번의 곡, You raise me up, 저도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저는 글쟁이가 아니라 글은 잘못씁니다
결국 좋은 글과 소통인것 같습니다
소통을 잘하시면 잘해 나가실수 있을거예요

대단한 걸음이십니다.!! 많은 글에서 댓글로 소통하시는것들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젠 뉴비에서 헌비가 되셨네요.^^ 더 즐겁게 활동 바랍니다.^^

절 지겨보는 눈길이셨군요 ㅎㅎ
나름 노력하려고 하거든요
지치게 않을 만큼만요

항상 저보다 앞서 글에 계셔서 의도치 않게 지켜보게 되었답니다.ㅋㅋ
즐거운하루 되세요.!

3개월이 30개월이 되는 그 날까지 ! ^0^ /

감사합니다
30개월 ㅎㅎ

화이팅입니다^^
팔로&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홧팅입니다^^

3개월동안 매일 쓰시다니 대단합니다.
^ㅡㅡ^
그리고~~ 츠나미
저도 잠시 본다고 피드 들어갔다고
저 글보고 폰들고 손가락으로 찍느라 30분 걸린듯...ㅎㅎㅎ
더 많은 사람이 봐도 좋은 포스팅입니다.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잘 기억하고 있답니다
정성스런 댓글에 감동 제대로 먹이셨어요 ㅎㅎ

꾸준함이어가시기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저 노래 저 대학교다닐떄 많이 듣던노랜데 .. 들을떄마다 그 힘든때가 생각나네요 ^^ 좋은 하루되세요

노래마다 추억이 어려있지요
힘들때를 기억하게 하는군요
해피데이~!

3개월간 글을 쓴다는 것은...참 힘든일입니다. 그 만큼 쏟아내고 싶은 그 무언가가 있었다는 것이겠지요....

지방출장이 많다보니...출장지에서 할만한 것을 찾았는데..그게 하모니카 입니다. You raise me up은 제가 즐겨부르는 하모니카곡 중에 하나입니다. 좋은곡 선정 감사합니다.

tip!

전문적 콘텐츠가 없으니 곧 소재고갈의
위기가 오리라 봅니다 ㅎㅎ
하모니카 연주곡 이셨군요
듣고싶어요^^

제가 즐겨듣는 하모니카 연주곡(you raise me up!)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분 정도만 하모니카를 부를수 있다면....(꿀팁)눈감고 감상하면 더 좋아요.

세상에 넘 감사드립니다
눈감고 들으니 더 깊이있게 하모니카소리로 빠져드는것 같아요
정말 듣기 좋습니다~~~!!!

Hi @jsj1215!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chungjh!

굿모닝~~^^

우리 함께 열심히 해요.

감사합니다
함께해 주셔서 넘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