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기도

in #kr7 years ago (edited)

아름다운 꽃이
활짝 피어나는 것
그것은 따듯한 봄날
태양에 대한 사랑스런 응답이지

꽃의 기도이며
감사의 표현일거라 생각해

자연은 아름답고 너무도 우아하여
어떤 긴장감도 없이 흐르지

숲과 나무
강과 물고기
들과 꽃
그리고 숲을지나 강을건너고
들녁을 지나며 자유를 노래하는 새들도
조화롭게 어울리는며 즐거워 보여

그들은 인간처럼
세상을 포기하지 않고
세상을 비난하지도 않아

어떤 상황에서도 즐거워 보여

근데 나는 가끔 이런 생각이 들곤해
삶에 기만당하고 살아가는건 아닐까

"이게 뭐야?
무슨 게임이 이래?
평생 동안 열심히 싸워 왔는데...."

때로는 모든 희망이 산산조각나고
모든 꿈이 깨어져 나가는것 같아

절망속에서 죽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

왜 ...?

기대에 관한 한
거의 모든것이 절망스럽지

어떻게 해야
이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변화를
회피하거나 저항하지 않을수있을까

그럴수만 있다면

삶이 나를 속이지 않았다고 말할수 있을까?

1517816460240.jpg

1517817275099.jpg

  ㅡㅡㅡ♥ㅡㅡㅡ

"입춘대낄" 아니엿떠 ?!
왜케 추워~~~?
너 마저 나를 속일끄~~야?

1517843264444.jpg

에잇~~!

Sort:  

삶도 날씨도 @jsj1215님을 속이다니 ㅠ
그나저나 수채화가 예쁘네요~^^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함께 봄날을 기다려보아요~

ㅎㅎ 마음대로 안되는 일이 많죠
그러다보니..
좋은 하루되세요~!

자연은 언제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우리 삶도 그러면 좋을텐데요!
언젠가 겨울이 다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길~~


사랑스런 자연과
함께하면 늘 위로 받아요^^
추운데 따습게 하시고 건강하세요 ㅎ

변화에 흐름에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ㅎㅎ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라는 말도 있듯이요.ㅎㅎ

즐길수 없게 절망이 올때도 있죠
그 과정이 끝나면 즐길수 있을거예요
늘 즐거운 사람은 고급 스러워요 ㅎㅎ

그래도 그림에 봄이 가득하게 피어났네요 ^^ 언젠가는 오겠지요... 지금은 코인 시장도 그렇고 일단 움츠러 들어야 할 시기 같습니다. .^^ 따뜻한 느낌의 그림 잘 보고 갑니다.

네 희망만이 길인듯 해요
모두 같이여서 힘이납니다
감사해요~!

푸슈킨에게 물어 보고 올게요
러시아뱅기표값 스팀달러도 받으려나요?

답은 정해져 있어요
드러내지 않았을뿐 ㅎㅎ
뱅기값 아껴드리는 겁니당

절기상의 변화는 딱히 믿음이 안가죠;
도화지에 물감이 녹아들듯 번져나간 느낌이 너무 좋네요.

인생은 리셋없는 게임이라 좀 아슬아슬하긴 하죠...;

리셋 된다면 ... 하고
그런 수없는 바램을 갖곤하죠
부질없이...

ㅎㅎ 그래도 봄은 오고 있겠지요

@jsj1215님 글을 보니까
꽃피는 봄이 오면 노래가 생각나요 ㅎㅎㅎㅎ

꽃피는 봄이오면 내곁으로 온다곶그랬지
그런 노래요? ㅎㅎ

그림에 봄내음이 가득하네요~흐으ㅠㅠ좋다좋다~~오늘도 좋은 글 좋은 그림 감상 잘하고 갑니다.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되세요^^으으 추워추워요ㅠㅠ

어떤 상황에서도 즐거워 보인다..
좋은글 감사히 잘 보고 가네요^^

얼른 따쓰한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글 너무 잘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