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life- 누가 자꾸만 내 포스팅을 꿀꺽 할까

in #kr7 years ago

20171014_073921 (1).jpg

@jjy

어제 오늘 내 컴퓨터가 이상한지 스마트폰이 이상한지
아니면 스팀잇이 어디가 아픈지 글 한 편 올리기를 씨름을 했다.

시간도 없는데다 잘 찍지도 못하는 사진을
그래도 몇 컷 건졌다고 좋아서 포스팅을 하는데
무슨 먹지를 복사한 것처럼 까맣게 나타난다.

게다가 밤에 겨우 댓글을 다는데 포스트를 클릭하면
무슨 작은 동그라미가 뱅글뱅글 돌고 감감 무소식이다.
기다리다가 지치고 내 블로그에 이상이 있나 하고
다른 글에서 댓글을 달아도 여전히 뱅글뱅글
밤늦도록 뱅글거리다 눈알이 핑핑 돌 지경이다.

어떻게 된 일인지 메일도 이상이 있다.
g메일로 사진을 보내면 바로 들어왔는데
이제는 그것도 안 된다.
무슨 시골 우체국에서 일반 우편 보낸 것처럼
다음날 들어와 있다.

여기까지는 그냥 저냥 인내심이 바닥이 나도
짜는 데까지 짜는데
이젠 더 이상은 물러설 곳이 없다.

포스팅을하기만 하면 어디로 가버린다.
금쪽같은 시간을 쪼개 겨우 한 편 작성하는데
누가 내 포스팅을 날름 할까요.

신고합니다.
혹시 행적이나 수법이 수상한 낌새를 보셨거나
아시는 분이 계시면 가까운 경찰서나
전화 국번 없이 112가 아니라
저에게 댓글 남겨 주시면
두고두고
오래 오래 감사드리겠습니다.

20171015_171000 (1).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제 오늘 진짜 엄청난 빈도수로 포스트와 댓글을 꿀꺽 하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포스트는 저장을 해놔서 괜찮았지만 댓글 쓰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몇 번 사라지는 바람에 애먹었습니다. 여지껏 사라진거는 한 번도 못봤는데 저장을 더 생활화 해야겠단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저도 포스트는 한글에서 작성을 하고 복사해서 붙이는 방법을 쓰고 있습니다.
다행이 잘못 되어도 새로 포스팅은 가능한데 문제는
감감무소식이라 답답하지요.

스티밋이 문제가 있군요.
저만 그런 현상이 있나하고 생각했습니다.
덕분에 포기하고 공부를 합니다.
댓글 쓰기도 힘드네요..
평안하세요~

저도 처음엔 무슨 고장인가 하기도 했고
제가 잘 못해서 그러나 열심히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결국 스팀잇이 심통을 부리는 걸 나중에 알고 마음이 놓입니다.
그렇지만 빨리 정상화 되기를 바랍니다.

저도 지금 몇번이고 댓글 날아가서 오기로 다시 쓰고 있네요~~ 이거이거 꿀꺽 한두명이 아닌 듯 합니다. 분명 조직이네요~ 일제 소탕을 해야할 것 같아요~~ ^* ㅎ

역쉬~~~
일제소탕이 정답입니다.
조직도 쓴 맛을 봐야합니다.

저만 그런건가 했는데
댓글들 보니깐 아니었군요;;;;

저장을 생활화해야 겠군요(필수)
잘 보고 갑니다.

한글에서 작성하시고 복사해서 붙이시면 훨씬 편해요.
그럼 날아가도 다시 포스팅에 애를 먹지 않는답니다.

저도 최근에 몇번을 그래서 ... 오늘은 댓글을 막더군요 ..

댓글도 안 되고
지갑도 파워업이 안 되고
나중엔 WS가 꺼졌다고 하는데 그럼 어쩌라고요.
여전히 뱅글거리더니 지금은 조금 수월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벌써 두번의 경험이 있어서 이제는 업로드 누르기전에 복사해 두자 하는데도 자꾸 잊어버린게 되네요. 순간 불안불안하는데 그나마 잘 올라가네요. 당분간은 업로드 누르시기전에 복사 해 두는 것 잊지 마세요~^^

그렇지요.
복사에는 당할 수 가 없겠지요.
제 아무리 조직이라도 이쯤 되면 손을 들겠지요.
지들이 복사를 알아~~~

지금도 댓글이랑 보팅하는데 안되네요 ㅠㅠ

지금은 그런대로 할 만 합니다.
부지런히 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래요. 보팅해도 빙글빙글 돌다가 안 돼고, 댓글 달았는데 날라가고..
왜 이럴까요. @.@

그나저나 시골 우체국에서 일반 우편물 보낸 것처럼이라는 말이 참 정겹네요. ^^

그러니까요
딱 시골 우체국가서 우표 한 장 달래서
살짝 침 발라서 붙이면 마냥 기다리게 하던 편지
딱 그짝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