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이벤트] 칸만화- "별 과자"-Today's picture status[Sunday]10/07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이번의 pinkpig님의 한글날 기념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10월 7일까지 출품기간인데 아슬아슬 하게 업로드 했네요..

이벤트인 만큼 이번에 제 그림은 만화로 들고왔습니다. 아마 스팀잇하면서 만화 그림올리는건 처음인거 같네요.

5.jpg
4.jpg
7.jpg
6.jpg
3.jpg

제 블로그의 컨셉인 "손"그림답게 만화도 손으로 그렸습니다.

다만, 종이가 4절이고, 제 집에있는 스캔기는 16절만 스캔되고 ... ㅡ_ㅡ

할 수없이 늘 그림올리는 방식대로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 그렇기에 만화 보시는데 엄청 불편하실겁니다
ㅜ_ㅜ 양해 부탁드려요.

전체 샷은 이러합니다.

2.jpg

한글날 기념으로

해당 만화 스토리는 "어린소년의 귀여운 발상" 국어와 연관이 있기에 한번 주제를 꼬아서 작업했네요.

...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로 월요일엔 업로드가 없습니다!

1.jpg

+_+

Sort:  

kr-art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출품된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회 포스팅으로 전시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는 상금으로 20 SBD를 받게 됩니다 :D


만화까지 만드실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ㅎ
건빵 과자에 든 별사탕인가요? ㅎㅎ
멋진 작품 감사드립니다!

네 ,과자류 맞습니다 ㅎㅎ
이왕 이벤트라서 평소보다 크게 그려보았네요 +_+

별 사러 가즈아~ ㅋㅋ
c.png

ㅋ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그림체가 참 좋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글씨체가 잘 안보여서
음미하기가 수월치 않네요;;;

유감입니다.

저도 그래서 수정하려고 했으나 이미 출품기간도 지났고 해서 그냥 놔뒀습니다.
우승이 목적이 아니기에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유감입니다.

very creative cartoon have great day

Thank you ! +_+

pinkpig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inkpig님의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트 ] 감사 조각상


5. lanaboe님의 한글 캐릭터화하기

6. jiwoon의 [한글날 이벤트] 칸만화- "별 과자"-Today's picture status[...

와우 양갈래 소녀 너무 귀여워요옹!!!♡

그림은 한글작품 전시회에 게시되었고 출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_+

bluengel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디클릭 리스팀]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트 ] 감사 조각상


5. lanaboe님의 한글 캐릭터화하기

6. jiwoon의 [한글날 이벤트] 칸만화- "별 과자"-Today's picture status[...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한글날 kr-art 이벤트에 멋진 작품을 출품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로 투표를 통해 대상 수상자 1분께 상금 20 SBD를 수여합니다.

작품은 위 전시회 포스팅에 전시되었습니다.
투표 기간은 11일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손그림 완전 멋져용~!
sndbox 작가들 중에도 손그림 금손 있더군욤
Dtube 영상으로 그리는 장면 올려주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도 유튜브 영상 4개 올리고 장비의 부족함을 느끼고.. 거의 접은상태이네요.. ㅜ_ㅜ

세팅하는것도 일이고... 그냥 그림만 올리네요.

작품 만남에 행복이에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